1. 에이.. 설마? 설마? 2. 그래도 우리 애는 안돼... 우리애 간절해... 안돼ㅠㅠ 3. 무산은 안돼... 하 차라리 정정해... 아 그것도 인류애 상실인데 차라리 그게 나아... 4. 그냥 무산해줘 이 감정이야 ㅇㅋㅋㅌㅋ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1. 에이.. 설마? 설마? 2. 그래도 우리 애는 안돼... 우리애 간절해... 안돼ㅠㅠ 3. 무산은 안돼... 하 차라리 정정해... 아 그것도 인류애 상실인데 차라리 그게 나아... 4. 그냥 무산해줘 이 감정이야 ㅇㅋㅋㅌ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