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도 진심 답 없어 머리 터진다 나도 내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고 소속사 진심 No답인데 이쯤되니까 소속사 솔로가 지금 그룹보다 괜찮겠다 싶음 화력 그런 거 다 모르겠고 얘를 긴 시간 동안 그렇게 지내게 하고 싶지 않음 하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지금도 진심 답 없어 머리 터진다 나도 내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고 소속사 진심 No답인데 이쯤되니까 소속사 솔로가 지금 그룹보다 괜찮겠다 싶음 화력 그런 거 다 모르겠고 얘를 긴 시간 동안 그렇게 지내게 하고 싶지 않음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