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이라는 시간 동안 화력을 유지한다는게 얼마나 힘든건데...
5년뒤에 솔로나 차차기로 나와도 될 것 같은데? 라고 하는거는 물론 그럴 수 있지만은
화력이 지금같지는 않다는 점 심지어 홀로 섰을때에는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5년이라는 시간 동안 화력을 유지한다는게 얼마나 힘든건데... 5년뒤에 솔로나 차차기로 나와도 될 것 같은데? 라고 하는거는 물론 그럴 수 있지만은 화력이 지금같지는 않다는 점 심지어 홀로 섰을때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