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ㅈ확정되면 우리애도 덜 상처받고 다른 팬덤들도 덜 상처받게 빨리 팀 나오고다른 소속사 들어가서 거기서 차근차근 마음 정리하면서 데뷔했으면 좋겠다는게 행회지,,나도 알아,, 행회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