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유학생활하다가 한국오고 처음 본 오디션에서 떨어지고 이제 빛을 보나 했는데..... 음악을 너무 하고 싶어하고 행복해 하는게 보여서 너무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ㅜㅠ 팡수야 제발 우리 도현이 좀 놔줘 내가 부탁할게ㅠㅠㅠㅠㅠㅜ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음악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유학생활하다가 한국오고 처음 본 오디션에서 떨어지고 이제 빛을 보나 했는데..... 음악을 너무 하고 싶어하고 행복해 하는게 보여서 너무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ㅜㅠ 팡수야 제발 우리 도현이 좀 놔줘 내가 부탁할게ㅠㅠㅠㅠㅠ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