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2년 반동안은 그룹으로 커리어 쌓고 

그후에는 겸업가능이니까 개인광고든 뭐든 할수있는거잖아 

개인활동으로 돈벌면서 해투든 뭐든 하는거니까 괜찮은거같기도한데...프엑안나왔으면 내픽은 데뷔도 못하거나 소리소문없이 잊혀졌을거같아서 하는말이야 

물론 다 정정하고 계약기간도 줄이고 계약내용도 바꾸면 좋긴하지만 어쨌든 데뷔한게 더 나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해투 도는 동안 겸업 못한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도는 동안은 할수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기간이 쭉 이어진 게 아니라 띄엄띄엄이라 활동하기엔 좀 무리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광고 많이 찍을수 있잖아 너무 행횐가? 어쨌든 프엑안나왔음 존재도 몰랐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광고는 찍을 수 있겠지만 본업이랑 애들 꿈이 아이돌이니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본업은 그룹활동하면 할수있잖아 꼭 차기멤버랑 해야함?그냥 엑스원으로 있어도 되는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룹활동 엑스원 5년 하고 끝낼 건 아니잖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콰삭킹 먹을건데 치즈볼도 시킬까 말까
16:35 l 조회 1
중국 연옌 덕질 어디서해?
16:35 l 조회 5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4
16:34 l 조회 21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2
16:33 l 조회 25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4
16:33 l 조회 72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3
16:33 l 조회 66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1
16:33 l 조회 33
장터 내일 8시 놀 용병 구해요 사례 O6
16:33 l 조회 17
뛰는 손님 위에 알바생 있다 개웃겨
16:33 l 조회 8
나 트위터 일본인한테 해킹당하고 다음날 바로 정지먹음
16:33 l 조회 9
1세대 팬들 있어? 그땐 진짜 패싸움했었어? 진짜로?10
16:32 l 조회 43
김지웅 팬미팅에서 한 노래들 좋은것같애
16:32 l 조회 12
효리수 센터 누구야?1
16:32 l 조회 22
오늘 보넥도 선예매 무통장 되나??
16:32 l 조회 26
아니 바로 옆이 신호등인데 왜 무단횡단을 하지1
16:32 l 조회 8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4
16:31 l 조회 251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3
16:31 l 조회 81
이미 얼굴 까진 빠플루언서 지망생들 많이 나올듯
16:31 l 조회 20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2
16:31 l 조회 35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16:3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