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도 씨제이 극도로 혐오함 근데 다들 이게 뭔 노예계약이냐 잘못 투표했다 하는데 오늘 나온게 프엑때 수익 분배 얘기 밖에 없는데 뭘보고 마음이 돌아선거야...? 한명이 프엑때 수익구조 얘기를 프엑때 생략하고 말해서 모두가 휩쓸리는 느낌인데 ㅋㅋㅋ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도 씨제이 극도로 혐오함 근데 다들 이게 뭔 노예계약이냐 잘못 투표했다 하는데 오늘 나온게 프엑때 수익 분배 얘기 밖에 없는데 뭘보고 마음이 돌아선거야...? 한명이 프엑때 수익구조 얘기를 프엑때 생략하고 말해서 모두가 휩쓸리는 느낌인데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