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6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작년에 연석으로 일예 운좋게 갔다왔는데 이번엔 드라마 찍고 인기 더 많아져서 불안해..잔여석이 아예 없을까봐...
대표 사진
익인1
일반예매 도전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예매때 좌석이 있을까싶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예 연석으로 도대체 어떻게 갔음..? 대단하다.. 난 선예매로도 같은구역 좌석 두개를 못 구해서 원가양도로 겨우겨우 구했는데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이 슈퍼스타라 평소에도 티켓팅 연습 많이해! 작년에 멜론 잡을때 바로들어가져서 맨뒤 연석 노렸는데 운좋게 잡아서 너무 좋았거든ㅠㅠ 남동생도 너무 좋아하길래 이번해에도 추억 선물해주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역시 티켓팅도 연습이 필요해... 아주 맨뒤 연석은 이번에도 있을 수도 있으니까 성공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고마워!!! 꼭 가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뮤비 남주 ㄴㄱ인지 안는분
20:37 l 조회 1
서치밴 진짜 뭐냐.. 새 계정도 걸리고 기존 계정도 다걸렸네
20:37 l 조회 2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8
20:36 l 조회 32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4
20:35 l 조회 15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20:35 l 조회 36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
20:35 l 조회 23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1
20:34 l 조회 29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3
20:34 l 조회 27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30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1
20:34 l 조회 17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2
20:33 l 조회 26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6
20:33 l 조회 40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1
20:33 l 조회 34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25
20:33 l 조회 169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6
20:33 l 조회 44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8
20:33 l 조회 87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10
20:33 l 조회 24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4
20:32 l 조회 31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6
20:3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