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53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백현 세븐틴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어쩌다발견한하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6년 전 (2019/10/05) 게시물이에요
내게 불었던 바람들 중에  

너는 가장 큰 폭풍이었기에 

그 많던 비바람과 

다가올 눈보라도 

이제는 봄바람이 됐으니 

나는 운이 좋았지 

나는 운이 좋았지 

나는 운이 좋았지 

넌 내게 전부였지 

나는 운이 좋았지 

내 삶에서 나보다도 

사랑한 사람이 있었으니 

 

특히 저부분에서 휘몰아치는거 너무 좋아 

음색도..감성도  

가사가 진짜 너무 최고다  

권진아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번 앨범에서 이 노래가 제일 좋더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담한데 너무 슬프고 너무...아 그냥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진짜... 시계바늘도 넘 좋더라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목소리 어떻게 저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주행 할만한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진아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 앨범 진짜 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좋아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 앨범도 곡들 싹다 좋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을때마다 최애곡이 바뀌는 앨범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번앨범에서 멜로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로디도 좋아ㅠㅠㅠㅠㅠ 작사작곡까지 완벽하다 건반도 그렇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듣고있으면 일기장 엿보는 기분이얔ㅋㅋㅋㅠㅠ 증말 너무좋다 올해들은노래중에 난 젤 좋았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뮤지컬 6시 퇴근 본 적 있는 익
11:58 l 조회 1
맥날 vs 롯리 머 먹을까
11:58 l 조회 1
얼굴 길면 원래 장발 잘어울리는데1
11:57 l 조회 10
원빈이 클밤쓰는거 ㄹㅇ 모서리 건드리면 혼날 것 같다
11:57 l 조회 21
정보/소식 "옌스는 팀 적응, 규율과 관련된 소문도 끊이질 않았다."4
11:56 l 조회 66
문득 차박손이 한시대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함
11:56 l 조회 5
아이돌 수명 짧던시절 보는데 아까운 그룹 개먾다..
11:56 l 조회 9
파라과이 호주 비기면 진짜 최악의 상황이라 남은 경우의수중 3개를 다 클리어해야하는데
11:56 l 조회 11
우리나라 중원은 대체 언제 해결됨
11:56 l 조회 9
진짜 곧 2012년생 아이돌 나올것같음1
11:56 l 조회 11
유준이 안고 있는 연준이가 너무... 너무 내 심장에 해로운데
11:56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선수단 내분? 전혀 그런 거 없다, 외부서 보이면 알아볼 필요는 있다”2
11:56 l 조회 29
아니 왜 홈마 사진을 보고 순간캡쳐라는 거야...
11:56 l 조회 21
감스트 영상이 ㄹㅇ 맞말잔치임
11:56 l 조회 32
돌이 사석에서 안티 욕하는 영상같은거 뜨면 반응 나쁠까?3
11:55 l 조회 20
아 진심 결혼통 와
11:54 l 조회 69
근데 돌팬들 트위터건 커뮤건 허구헌날 죽일듯이 싸우는데3
11:54 l 조회 32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4
11:54 l 조회 105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3
축구 애아빠가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이거 본사람 ㅋㅋㅋㅋ3
11:54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