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89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엔시티드림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나도 막 이런 커뮤에서 내 본진 이야기하면서 놀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는 너무 우리팬이 없어서 외로워어어어유ㅠㅠ같이 앓고 싶다구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자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ㅋㅋ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얘깃거리가 없네ㅠㅠ 머쓱타드ㅋㅋㅋㅋ 나중에 우리 신곡 나오면 떠들썩했으면 좋겠다.. 그 때 꼭 놀아줘야 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케오케 같이놀자 ㅠㅠ기다릴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같은 처지구나..ㅠㅠㅠ 앓을 수 있는 마땅한 커뮤가 없어서 더 슬퍼..ㅋ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너네도 신곡 나오니? 우리도 내일 신곡 나온다ㅠㅠㅠㅠㅠㅠ앓을데가 독방밖에 없는데 독방도 너무 조용하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우리는 신곡 나오려면 적어도 두 세달?은 걸릴 듯ㅠㅠㅠ 내일 신곡 나온다구?? 누군데누군데 내가 같이 떠들썩하게 해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온앤오프야! 오늘 오후 6시 신곡 WHY로 컴백해 많이 들어줘! 쓰니는 본진 어디야? 노래 들어보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앗 온앤오프!!! 내일 신곡 나오면 노래 꼭 들어볼게!! 내 본진 청하...ㅜㅜㅋㅋㅋㅋ 여기 청하팬 거의 두세명 있는 거 같아......체감상...ㅜㅜㅠㅠ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사실 우린 인티에서 나름 놀구 하긴 하는데 욕심은 끝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역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쓰니 본진 청하라니... 난 왜 쓰니가 부럽나요... 그래 원래 사람은 다 남의 떡이 커보이고 다른 사람이 부러운 법이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하 유명하고 팬도 꽤 있는 거 같긴 한데 대체 다들 어디 숨어있는지 나타나질 않아..ㅠㅠㅠㅠ 막 이렇게 커뮤에서 댓글 달면서 놀기가 어렵더라구ㅠㅠㅠㅠㅠ 나도 남의 떡이 더 커보인건가..ㅠㅠ 근데 진짜 생각보다 청하글로 노는 거 힘들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서로가 서로에게 부러운 것 같아... 쓰니가 뭐 말하는지 알겠엌ㅋㅋㅋ큐ㅠㅠ 언제나 아쉬운 게 있기 마련이지... 나도 공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퓨ㅠㅠㅠ 진짜루 뭔가 항상 아쉬움..ㅠㅠㅠ 언젠가 우리 욕심 다 채워졌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언젠가 꼭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수호 민호 유튜브 나온거 봤는데 왤케 하얌 진심ㅋㅋㅋㅋ
22:03 l 조회 1
송은석 말하는데 ㅈㅉ 잘생겻네
22:03 l 조회 1
앤톤 챱추 같다
22:03 l 조회 6 l 추천 2
축구 유망주는 없어?
22:03 l 조회 4
별밤 너무 짧아
22:02 l 조회 7
병원원장한테 혼낫는데 뭘 잘못한건지 좀 알려줘3
22:02 l 조회 16
라이즈 DYD 동요버전2 왔어 (은석,원빈,소희)1
22:02 l 조회 20
하투하 레몬탱 랩파트 들을때마다
22:02 l 조회 12
단체 식중독 고의패배 이게 다 뭐임
22:02 l 조회 8
지금 체코전 이겼을 때보다 유튭 리액션영상 더 찾아보고있음1
22:01 l 조회 7
OnAir 권성준 빠리빠릿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22:01 l 조회 3
그래도 설영우가 의리가 있네 감독아빠 혼자 욕먹을까봐 같이 손잡아주네2
22:01 l 조회 30
지금 축구 문제는1
22:01 l 조회 18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1
22:00 l 조회 6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6
22:00 l 조회 37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11
앤톤 잘생겼어..2
22:00 l 조회 27 l 추천 5
아니 근데 황희찬은 왜 뽑고 왜 경기뛰게 함6
22:00 l 조회 51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6
22:00 l 조회 50 l 추천 11
OnAir 언더커버 써니 나왔어?
22:0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