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89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나도 막 이런 커뮤에서 내 본진 이야기하면서 놀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는 너무 우리팬이 없어서 외로워어어어유ㅠㅠ같이 앓고 싶다구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자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ㅋㅋ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얘깃거리가 없네ㅠㅠ 머쓱타드ㅋㅋㅋㅋ 나중에 우리 신곡 나오면 떠들썩했으면 좋겠다.. 그 때 꼭 놀아줘야 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케오케 같이놀자 ㅠㅠ기다릴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같은 처지구나..ㅠㅠㅠ 앓을 수 있는 마땅한 커뮤가 없어서 더 슬퍼..ㅋ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너네도 신곡 나오니? 우리도 내일 신곡 나온다ㅠㅠㅠㅠㅠㅠ앓을데가 독방밖에 없는데 독방도 너무 조용하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우리는 신곡 나오려면 적어도 두 세달?은 걸릴 듯ㅠㅠㅠ 내일 신곡 나온다구?? 누군데누군데 내가 같이 떠들썩하게 해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온앤오프야! 오늘 오후 6시 신곡 WHY로 컴백해 많이 들어줘! 쓰니는 본진 어디야? 노래 들어보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앗 온앤오프!!! 내일 신곡 나오면 노래 꼭 들어볼게!! 내 본진 청하...ㅜㅜㅋㅋㅋㅋ 여기 청하팬 거의 두세명 있는 거 같아......체감상...ㅜㅜㅠㅠ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사실 우린 인티에서 나름 놀구 하긴 하는데 욕심은 끝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역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쓰니 본진 청하라니... 난 왜 쓰니가 부럽나요... 그래 원래 사람은 다 남의 떡이 커보이고 다른 사람이 부러운 법이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하 유명하고 팬도 꽤 있는 거 같긴 한데 대체 다들 어디 숨어있는지 나타나질 않아..ㅠㅠㅠㅠ 막 이렇게 커뮤에서 댓글 달면서 놀기가 어렵더라구ㅠㅠㅠㅠㅠ 나도 남의 떡이 더 커보인건가..ㅠㅠ 근데 진짜 생각보다 청하글로 노는 거 힘들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서로가 서로에게 부러운 것 같아... 쓰니가 뭐 말하는지 알겠엌ㅋㅋㅋ큐ㅠㅠ 언제나 아쉬운 게 있기 마련이지... 나도 공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퓨ㅠㅠㅠ 진짜루 뭔가 항상 아쉬움..ㅠㅠㅠ 언젠가 우리 욕심 다 채워졌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언젠가 꼭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포기하지마
0:52 l 조회 1
이장면 진짜 충격적이네
0:52 l 조회 13
축구가 5분 10분 하는 것도 아니니까 풀로 보면 진짜 정신 나감2
0:51 l 조회 13
서양인들 단 거 어떻게 먹지 그들한테는 별로 안 단가1
0:51 l 조회 10
트위터에서 애니 프사 달고 연예인 패는게 제일 모순임
0:50 l 조회 12
하투하는 아직 버블 안하는거지??2
0:50 l 조회 9
연봉동결이면 진짜 100만원도 안올려줌??2
0:50 l 조회 16
위시 재희 형들 글씨체가 재희랑 똑같다3
0:49 l 조회 24
근데 솔직히 이제 일본에 좀 유해질때도 되지 않음?8
0:49 l 조회 31
리틀 라이즈 캐릭터 뒷태가 넘 ㄱㅇㅇ
0:49 l 조회 30
2014월드컵때 구자철 25이었는데 주장해서1
0:49 l 조회 21
어제 라인업보고 한국에선 선발제외 이해반응많았지만 외국에선 오타냐고 그럼ㅋㅋㅋㅋㅋㅋ
0:49 l 조회 13
오늘 경기 학원에서 봤는데 분위기 장난아녔음
0:49 l 조회 17
축구 잘 모르는데 뭐가 제일 심각한거야?3
0:49 l 조회 31
축구 제일 열받는점
0:48 l 조회 24
성경김 넘 맛있는데 비싸...2
0:48 l 조회 21
아니 당장 명장인 무리뉴도 손흥민 갈갈했는데
0:48 l 조회 27
만약 홍 나가고 후임으로 감독 누가 왔으면 좋겠어?9
0:48 l 조회 44
엥 나 2만원 결제됨 ㅠㅠ
0:47 l 조회 27
일뽕은 이제 세계적으로 하나의 주류인듯함4
0:4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