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1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본진이 있어서 막 열정적으로 오프뛰곤 안하지만... 앨범 한두장 사고 음원듣고 브이앱같은 방송챙겨보는 그룹 있는데 

괜찮은데 회사때문에 못뜨는 거 티나서 착잡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펑 안해도 될 거 같은디
Trcng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누군지 펑해줄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rcng!!!! 괜찮은 애들이야ㅜㅜ 어린데 데뷔 극초에 비해 고새 좀 큰 티 나고... 무대잘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고마워! 무대 보고와야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미씽 맨날 듣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심장에! 긴 금이 간 듯! 이 부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네 티에스 애들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낄낄맞아답없어...ㅎ착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개인적으로 아는사람 있는데 연습 진짜 열심히하는걸로 앎...소속사가 문제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나 진짜 울프베이비때 팬싸 몇번 뛰었는데...진짜...회사만 쫌 하면 되는데....애들 에티튜드도 쌓이는 거 보이고 무대는 원래 잘했고... 안타까워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그 그룹 우리 시에서 주최하는 행사왔는데 의상이 정말.... 내 친구들이 다 외모도 괜찮다고 했는데 의상이 너무 아니여서 소속사 찾아보니 티에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티에스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허 티에스 돌 파던 사람 한숨쉰다
그냥.. 티에스에서 데뷔한 게 안타까울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
17:15 l 조회 10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9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10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36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63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2
17:13 l 조회 15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3
17:13 l 조회 28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66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8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80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5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31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6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67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65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2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6
17:07 l 조회 176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40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60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