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10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6년 전 (2019/10/08) 게시물이에요
민초라니.. 

안돼..
대표 사진
익인1
어허
민초를 배척하는 자는
벌을 받을지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쉴드 불가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민초도 같이 못 먹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초가 세상을 구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라구 민초는 없어져야 할 대상이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 꾸기가 말하잖아
민초도 같이 못먹어주냐고 -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부터 말해봐 넌 민초를 좋아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눙 완전 사랑하눈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초와 함께 너도 같이 사라져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민초와 함께 떽국이랑 호비 내손잡고 사라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건 뭔 소리야
손 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민초 받아들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건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닌게 아냐
받아들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민트초코는 이 세상에서 영원히 사라져야 할 대상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물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건 못 참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비랑 국이가 ㄹㅇ 참미각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운한데 달달하고 중독성있는 그 맛을 둘만 제대로 안다는게 너무 안타깝다 나머지 네명을 데려가서 얘기를 좀 나눠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치약맛이라고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방 제작진 30명 가까이 되는 분들 중 3명만 민초를 좋아하고 정국이랑 호석이만 좋아하는데 이게 무슨??
민초는 없어져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편견만 어마어마하게 갖고있는거라구!!!!! 너가 민트의 고소함을 알아?!?!? 화해서 상쾌 그 자체인데 고소함까지 갖춘데다가 달달하고 심지어 초코칩까지 씹혀서 달달한 그 풍미를 아냐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약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힝🥺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치.약.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민초 배척해 정국이랑 호석이가 민트촠 얼마나 좋아하는데 참고 먹어주지도 몬해? 진짜 너무한거 아니야?!정국이랑 홉이가 알면 얼마나 서운해 하겠어 너 얘들 서운해 하는거 볼수있어? 볼수있냐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번쯤은 보고 싶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허..너 ...진짜 나쁜아이구나? 나쁜아이는 여기있어 난 홉이랑 꾹이랑 민트초코 먹으러 갈거니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딜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기들 데리고 아이스크림 민!트!초!코! 먹으러 간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애들은 놓고 혼자 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도는 길 하차하고 길이 활약했다는 탐정특집 그대로 폐기한게 너무 슬펏음
14:59 l 조회 8
그래도 리센느 소속사는 대표가 애들 잘해주는듯
14:58 l 조회 5
리센느 요요가 진짜 명곡인데 안유명하더라
14:58 l 조회 3
트위터 들어가자마자 이런 글 봄
14:58 l 조회 29
양산 암막 얼마나 되냐에 따라 다르고 브랜드에 따라서 다름
14:58 l 조회 11
큰방에서 마플 달리는거 결국에는 멤까기로 끝나는데
14:58 l 조회 6
신화 앤디랑 슈주 이특이랑 2살 차이밖에 안나네2
14:58 l 조회 14
수빈이 요 표정 진짜 너무... 너무 ㄱㅇㅇ
14:57 l 조회 9
가고 싶었던 공연 예대 터졌다 ...
14:57 l 조회 15
아 본진 빨리 바빠지면 좋겠다
14:57 l 조회 14
내가 봤던 탈퇴멤 중에 가장 영향력 쎄게 느낀 멤버가9
14:56 l 조회 104
커뮤는 팬 많은데 장땡이다 최애가 한일도 아닌데 끌려나오고
14:56 l 조회 16
본진 계자설 자꾸 푸는거 짜침
14:56 l 조회 47
와 나 암막양산 처음 써보는데 개쩐다....7
14:55 l 조회 100
스트릿 월드 파이터 태용 나오네9
14:55 l 조회 73
난 탈퇴멤때문에 못본거중에 제일 궁금한거7
14:55 l 조회 77
배아프다
14:55 l 조회 10
간헐적단식 16시간6
14:54 l 조회 42
리센느 노래 러브 어택보다 데자부, 핀볼이 더 좋아7
14:54 l 조회 30
보통 돌들 제대하면 당일날 라이브 키나??6
14:5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