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6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4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짧은 옷’ ‘모두가 혹하는 미모’ ‘주변 남자들에게 헛된 상상을 줬어’ 전체적으로 여자 미모 찬양하고 이쁜 게 죄면 너는 유죄다 이런 얘기 계속 하다가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갑자기 네가 어떤 모습이든 상관 없다면서 노래 끝남 판단은 각자 몫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41
내기준에선 그닥 문제될만한 가사는 아닌거같다 밑가사까지 읽어보면 그게 잘못아니지만 불안하다~ 이러는게 사귈때 연인 마음 아닌가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앗 나 타팬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이런 가사들 나오면 계속 불편하다 얘기해줘야 시대흐름을 깨닫지 않을까? 난 진짜 보기 불편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뭐가문제지 난 별생각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아이고...시대흐름을 못읽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헐 이시국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공론화할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별로긴 하다
남친이 저러면 “어쩌라고? 왜저래?”할 듯...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티알 데뷔조 정해졌겠지?
20:58 l 조회 1
위버스 공방신청할 때
20:58 l 조회 1
5세대 돌들이 오래 못가는게
20:57 l 조회 1
근데 진심 4살까지 나이 차이가 보기 좋음
20:57 l 조회 1
오늘 성찬이 한 머리 이름이 도대체 뭘까
20:56 l 조회 8
하나만 특출나게 잘하면 뭐해 하나를 너무 못하는데
20:56 l 조회 20
어릴땐 몰랐는데 예전 인소들 보면 참... 고딩들이 꼴값이다 싶음ㅋㅋㅋ
20:56 l 조회 14
연상 여자는 연하랑 몇살차이까지가 딱 적당해 보여?4
20:55 l 조회 15
박지훈 양갈래 졸라 귀엽다2
20:55 l 조회 18
본진 덕질할때마다 약간 내인생에 현타가와..(한심주의)
20:55 l 조회 15
ㄹㅇ 연애든 결혼이든 또래가 만나는게 제일 좋은거같음...
20:54 l 조회 14
티빙, 웨이브 1750원에 같이 볼 사람
20:54 l 조회 25
최예나는 여솔로 성공한 편인가?3
20:54 l 조회 29
나는 아이돌 춤 못추는거 용서 가능함8
20:54 l 조회 40
몬엑 컴백함?2
20:54 l 조회 10
성욱이 진짜 슴티알 데뷔조야? 그래서 오늘 하민이랑 목격뜬건가1
20:54 l 조회 41
정국 노래도 장르 안타던데 춤도 장르 안타는듯2
20:54 l 조회 25
콩콩팜팜에서 인턴 문상훈 말고 여자는 누구야?2
20:53 l 조회 68
웨이브 스탠바이미 연프 본 익들아
20:53 l 조회 14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이 혹평 많다던데
20:5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