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6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4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짧은 옷’ ‘모두가 혹하는 미모’ ‘주변 남자들에게 헛된 상상을 줬어’ 전체적으로 여자 미모 찬양하고 이쁜 게 죄면 너는 유죄다 이런 얘기 계속 하다가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갑자기 네가 어떤 모습이든 상관 없다면서 노래 끝남 판단은 각자 몫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41
내기준에선 그닥 문제될만한 가사는 아닌거같다 밑가사까지 읽어보면 그게 잘못아니지만 불안하다~ 이러는게 사귈때 연인 마음 아닌가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앗 나 타팬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이런 가사들 나오면 계속 불편하다 얘기해줘야 시대흐름을 깨닫지 않을까? 난 진짜 보기 불편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뭐가문제지 난 별생각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아이고...시대흐름을 못읽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헐 이시국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공론화할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별로긴 하다
남친이 저러면 “어쩌라고? 왜저래?”할 듯...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최애 좀 이용하지마라(지금플모름)
22:23 l 조회 1
정송박 잘생겼다
22:23 l 조회 1
장기하 윤가이 유투브 댓글에서 남자들은 20대 여자들이 여자로 느껴지지 40대 여자들은 여자로 안느껴진다는 글을 보고옴
22:22 l 조회 1
제베원 웅성즈 전광판
22:22 l 조회 1
예쁜남돌이 좋음
22:22 l 조회 1
다음엔 걍 국내 말고 일본콘 갈래
22:22 l 조회 11
내돌 소속사야 오타 좀 그만낼때도 되지 않았니?
22:22 l 조회 7
와 씨바 𝙅𝙊𝙉𝙉𝘼 잘생긴 남자 봄
22:22 l 조회 29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선수 평점 TOP10.jpg
22:21 l 조회 25
성호 이런 거 너무 잘 어울림
22:21 l 조회 5 l 추천 3
월드컵 이때 진짜 어떻게 했냐
22:21 l 조회 11
드림이 좋다!!!!!!!!!!!!!
22:20 l 조회 9
이렇게 돈 안 쓴 아이돌 뮤비는 처음봄1
22:20 l 조회 63
뭔가 세정이 아이오아이 현역 때랑 뭔가 달라보여1
22:20 l 조회 26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30
왜 서양팬들은 일부러 피부거칠게보정한거를 좋아하는거야??1
22:20 l 조회 21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7
22:20 l 조회 105 l 추천 5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10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3
22:19 l 조회 19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22:1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