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4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4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돈 내고 티켓팅하는 브이앱시상식ㅋㅋㅋㅋ | 인스티즈 

 

심지어 고척에서 함ㅋㅋㅋㅋㅋ 

 

+) 5500원 내고 저거 가입하라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모든 아이돌 다 나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라인업은 안 떴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루키 라인업은 이거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상식좀잃어라...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에도 있던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진짜?요번에 더크게하는거야?와처음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루키5는 작년에도 했었고 왼쪽만 추가된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왼쪽도 작년에 했어 시상식 형식은 아니었는데
12팀까진 아니었고 찾아보니까 10팀 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생각해보니 그러네 그냥 애초에 라인업 뽑을때 탑몇 이런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에게
아진짜? 작년에도 햇어? 누구나왓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 기억으론 방탄 트와 갓세븐 루키로 아이들 우주소녀 일케 생각나는데 더이상 기억이 안 ㄴ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호 고마웡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방탄 트와 갓세븐 세븐틴 레벨 우소
아이들 스키즈 프나 유선호 아이즈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우소 루키 아니구나 죄송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저러는 거야.. 안 그래도 시상식 많은데 아이돌들이 브이앱 시상식도 나가야 혀? 안 나간다고 갑질하지는 않을까 괜히 걱정되고 짜증나네 아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또 투표할 생각하면 벌써 골아픔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료 회원 투표라는 것부터 맘에 안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다하다 브이앱도 시상식을 한다고..? 그럼 앞으로 브이앱도 노동 엄청 붙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엔 리멤버파티라고 그룹 별로 소소하게 해줬는데 그건 진짜 좋았어....ㅠㅠㅠ 시상식 싫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그때도 아티스트들 시상식처럼 모여서 상받고 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룹별로 했을걸 팬 100명 정도 불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고마워~ 그게 훨씬 낫다ㅠㅠㅠ 팬들이랑도 소소하게 진짜 파티느낌으루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에도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가입하고 티켓팅 실패하면 억울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중계도 저거 가입해야 봉 수 있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그럼 차라리 덜 억울하겠다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멤버 파티 그런거나 하지ㅠ 본진거 갔었는데 완전 꿀이었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ㅠ갔었는데 너무 행복했다,,, 그런거나 해주지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오바...작년에 리멤버 파티 추첨한거 좋았는데...물론 내가 당첨돼서 좋았던거지만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척에서 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저것도 가입하고 티켓값도 따로 내야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요즘 쓸데없는 시상식 너무 많이생겨ㅠ 솔직히 븨앱 돌판 관심없으면 누가본다고 권위도 없을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값은 아직 모르는 것 같어ㅠ
장소가 고척이라 무료는 아닐 것 같긴 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또 내야되는거면 좀 심하다ㅠㅠ무슨 시상식 가는데 멤버쉽 가입에 티켓값 별도.. 팬클럽 가입하는것도 아니고 팬들 등골 빼먹기로 작정한거같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말야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야되나 했더니 우리 얘들 백퍼 안나오겟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인업 얼추 보이긴 함..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 진짜 너무하다 팬들가지고 돈장사하는거 너무 눈에 보여서 별로임 물론 쟤네는 장사하는 입장이 맞긴한데 회사에서 하는건 키트라도 주지 저건 뭐 돈을 내고 티켓팅하고 실패하면 돌려받는거도아니고 거기다가 티켓팅하는데ㅜ돈 줘여하는데 티켓도 무료는 아닐거고 아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얼마정도 주는지는 아직 피셜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십은 5500원 티켓값은 피셜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티켓값에 대해서는 공지는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브이앱 시상식은 막 뽀쨕한 팬들이랑 소통하는 모습 멤버들끼리 다시보면서 호호호 하다가 상받고 우왕 하는거 아니었나 그걸 고척에서 다 같이 한다고?다른팀도 다 같이......?아니겠지 너무 끔찍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노잼될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리멤버 파티는 진짜 좋았는데 고척에서 찐 시상식처럼 하는 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애들 100프로 후보는 들고 상도 받을거같긴한데 뭔갗안나올거같은 기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야 우리애들 수상각인데 저날 투어 공연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그냥 우리끼리 브이앱할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
18:31 l 조회 1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4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
18:29 l 조회 27
가방색골라주라4
18:29 l 조회 12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
18:29 l 조회 12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0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
18:29 l 조회 9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3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4
18:28 l 조회 18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5
18:27 l 조회 41
김운학2
18:27 l 조회 26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1
18:27 l 조회 21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17
세계가 거대한 가스라이팅 세계관같음
18:27 l 조회 13
슴티알 ㅃㄹ 데뷔했으면
18:26 l 조회 14
니네 만찬가 라는 노래 평상시부터 알고 있었어?5
18:26 l 조회 36
근데 남자가 아무리 약해도 여자보다 쎈 건 아는데 그게 팔씨름에도 적용 돼?6
18:26 l 조회 34
원빈이 얼박사 벌써 홍보한다1
18:26 l 조회 121
음방 1위 예측하는 x 계정 뭐였더라??1
18:25 l 조회 39
트위터 요즘 '야 놀자' < 이 해시태그로 진짜 주옥 같은 글들 개많다...
18: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