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6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할미들 얘기 듣는거 좋아 

(할미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라떼는 말이야 아이돌한테 전화랑 문자가 왔어~~~~
유타랑 스타콜이라고 아는가 몰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도 없으면 내가 한다
라떼는 말이야 유에프오 타운이란게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할 찌찌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뽕찌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네 문방구에서 팔던 브로마이드 들어봤냐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문방구에선 안 팔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앞을 안가서 모르겠어 ...... (까마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매요ㅠㅠ ( 나도 모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팔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엔 그럼 슬라임 그런것만 파나? 신기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돌슬라임도 팔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닝 그냥 슬라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떼는 말이야~~~본진 명찰을 가방에 주렁주렁 달고 다녔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떼는 말이야~~~ 팬싸가 선착인 경우가 많아서 학교 끝나고 줄 서러 갔다 이 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이거 몇년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늦게 알려주는 것 같지만ㅋㅌ큐ㅠㅠ 2008년, 2009년 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떼는 말이야~~ 콘서트가 DVD가 아니라 비디오테이프로 나왔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도 라떼맞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latte is horse~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떼는 말이야~ 카세트 테이프라는 게 있었지,, 홀홀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 손주덜,, 연예인 책받침이 뭔지 아냐 이 말이야 요거 뒷면이 사포처럼 까칠까칠해서 손톱으로 긁거나 그 위에 종이 덧대서 연필로 칠하면서 촉감 즐기는 재미가 있었지,, 21세기 슬라임 안 부어운 20세기 책받침이 생각나는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떼는 말이야~~~ 보아 파일홀더 들고 다니면 내 친구들 사이에서 인싸였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떼는 말이야~~~ 우리오빠 얼굴 박힌 펜띠와 직접 뽑은 시간표는 필수였다 이 🐴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대팬덤 카트엘븹샤는 아는가 이 🐴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떼는 말이야 마마 대신 MKMF 시상식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라떼는 말이야 브로마이드라고 문방구에서 파는 천원짜리 잡지를 모으면서 덕질을 했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떼는 말이야~~~ 파가 있어서 공방가면 막 명함 나눠주고 그랬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라떼는 말이야~~아이돌 배경화면도 전부 모키에서 다운받고 그랬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라떼는 말이야 문방구에서 브로마이드랑 와와걸 사고 그랬어~~라떼는 그게 보그고 마리끌레르였다구~~그거 나오는 날이면 천원 들고 달려가고 그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떼는 말이야 오프가면 ㅇㅇ파 ㅁㅁ파 팬덤 안에서 파들이 있었어 명함 만들어서 홍보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떼는 말이야~~~ 팬덤족보라는 것도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라떼는 말이야~ 문방구 브로마이드라는 잡지도 있었고 1000원에 4장씩 있는 스티커도 팔고~ 멤버 명찰도 팔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떼는 플라스틱(철) 필통에 오빠들 얼굴 스티커 떡칠을 하고 다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떼는 말이야 공방을 일산 라페스타로 갔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MKMF 라고 아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타가.. 라떼는 말이야 시절이야 ㅠㅠ...?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할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럴리가.. 레드벨벳도 데뷔 초때 했었다구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 전부터 했잖어유.... 흑흙흙흑ㄱ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인이 받는 액수가 과하다 아니다를 따지려면
19:58 l 조회 1
와 남동생 대단하다 샤워포함 3시간 준비함
19:58 l 조회 4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
19:57 l 조회 6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3
19:57 l 조회 32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3
19:57 l 조회 82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19:57 l 조회 20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2
19:56 l 조회 22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1
19:56 l 조회 26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5
19:56 l 조회 35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2
19:56 l 조회 20 l 추천 2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10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2
19:56 l 조회 2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35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7
19:55 l 조회 36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1
19:55 l 조회 23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1
19:55 l 조회 11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4
19:55 l 조회 38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7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21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4
19:5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