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63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7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사죄라고 곡 제목 바꾸는거부터 시작해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많았음 자기들꺼라고 하는애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많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땜에 떴대 쏘리쏘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걍 몉몇 사람들이 그렇게 말 했었어.. 어이가 없어서 그냥 듣고 넘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었어 근데 갑자기 이건 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맞아 그랬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ㅎ팡인데 지금 슈주 컴백해서 기분죠아.... 저런글 많이 있긴 햇지만 지금은 소환 안되면 죠켓더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도 사죄라고 많이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연 전에 임팩 없는 곡이라고 쳤었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원곡자팬인데 엄청 많았고 제일 미화된다고 생각함 그조 팬들이 많아서 그런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청 많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땜에 떴다고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세련된 곡입니다^^ 지금 들어도 안촌스럽게 우리가 그렇게 녹음했다고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초대박 히트곡이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도 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많이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마어마했지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말이라고... 데뷔그룹 메갤에서 그 노래 치는거 개념올려서 사과문도 왔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쏘리쏘리 센터가 누구냐며 본인들끼리 싸우는것도봄ㅋㅋㅋㅋㅋ 쏘리쏘리 센터는 슈주 멤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이거 진짜 기가 차던뎈ㅋㅋㅋㅋ무대에서 센터 바꿨다고 노발대발 하던데 애초에 슈주 멤버가 센턴데 센터 한번 바꾸는걸로 아주 유난을 떨더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곡자 팬인데 원곡자 치는 글 최근까지도 있었어서 속으로 "이잌 우리 건데엥 ㅠㅠ"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린 친구들인가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크라이 치는 사람도 있었어
자기 애들이 불어서 노래가 살았다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때 못견디고 슈주키알끔 여기서 사죄니 원곡자보다 낫다느니 하는 소리 너무 많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트위터에서도 무슨 1주년? 그런거 실트떴잖아... 자기네들 무대한지 1주년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이건 진짜 주객전도... 올해 3월 5일 쏘리쏘리 10주년 기념했었어야 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쏘리 나 초딩때 나온 노래인데 그건 진짜 혁명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곡자보다 낫다는 말은 ㄹㅇ 왜하는 거임? 우리 눈에도 그렇게 보인다고 생각하는걸까..? 팬이 없다고 생각하나? ㅋㅋ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관련없지만 우리 아빠 엄마 아직도 쏘리쏘리불러ㅠㅋ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로 유명했다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사죄조라고 하면 안돼..?몰랐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팡인데 그거 안티들이 멸칭으로 부르던 거라 우리 다 별로 안 좋아해... 근데 그게 알려지기 전에 한때 써방명으로 쓰이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뭐야...근데 그걸 쓴거야?너무 충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쏘리쏘리가 원래 유명한 노랜지 모르는 거면 대체 몇 살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심하긴했어 원곡자팬들 좀 그랬을거같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죄라는 말도 별로야 그거 안티들이 슈주 조롱할 때 쓰던 표현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많았지...ㅋㅋㅋㅋㅋ 생각도 하기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에서도 같은 조 연생 욕했잖아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거 우리애ㅎ 절대 못 잊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애초애 축구는 팀축구인데
11:57 l 조회 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32강표 실시간 업뎃
11:57 l 조회 1
아르헨 오늘 메시 안나왔어?
11:57 l 조회 1
대체 왜 조나단 인스타에 테러하는거지
11:57 l 조회 1
하 난 이재성도 마음아파
11:57 l 조회 1
홍때문에 다음 월드컵이 절망적인 이유
11:57 l 조회 6
아니 와중에 오스트리아 알제리 1대1무승부로 전반종료
11:57 l 조회 2
추천탭에서 봤는데 툽 범규 이거 언제야?
11:57 l 조회 3
입국?3
11:56 l 조회 93
홍명보 20억 받은거 찐이야?5
11:56 l 조회 19
연예인들이 하와이 좋아하는 이유 있어?
11:56 l 조회 13
감독이 상대팀 분석을 한게 아니라1
11:56 l 조회 14
이강인 혼자축구 손흥민 선발 제외는 두고두고 회자될듯1
11:56 l 조회 16
그럼 예전 월드컵으로 치면 본선도 못간거지?2
11:55 l 조회 10
방금 올라온 정보소식글 1
11:55 l 조회 40
손흥민 욕하는 사람들
11:55 l 조회 20
홍명보 경질하려면 위약금 줘야되네2
11:55 l 조회 42
정보/소식 침착맨 과거 홍명보 선임 당시 논란의 발언
11:55 l 조회 49
우루과이 32강 진출 실패해서 전세기 취소했대
11:55 l 조회 18
쇼타로 파워 E같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셋로그에서 조차 말하고싶어서 직접 셋로그를 수제작함ㅋㅋㅋㅋㅋㅋㅋ 2
11: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