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70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12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와 서수진 눈 밑점 여러번 뺐었는데 계속 남아있는거래 | 인스티즈

 

찰-떡
대표 사진
익인1
찰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생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마저 완벽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장하고 위에 더 진하게 그리는거 아니고 원래 저리 진해??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찍지 않을까? 연해지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건 다시 그린걸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점위에 타투점 한거라고 들엇는데 아니엇나보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너무아팠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 이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흔하게 보이는 눈물점 위치 아니고 중앙에 있는게 진짜 찰떡인거 같음 위치 때문에 더 묘한 느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수진 눈물점 다 빠지면.. 내 심장도 빠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점 너무 매력있는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할 왜 빼지마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철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찰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깊은 점이면 빼도 진하더라 나도 그랬으 수진언니 빼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뭘해도 예뻐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프겠다ㅠㅠㅠㅠ 매력점인가봐ㅠㅠㅠㅠ 그냥 둬ㅠㅠㅠㅠㅠ수지나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정도면 잘 어울리는 거 알아서 점이 붙어있는 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찰떡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랑해 서수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부과에서 3년 일한 익의 간단 설명^*^
점은 뿌리가 있는 색소라 한 번 뺀다고 해서 완벽하게 사라지지 않고 여러 차례 다시 재발할 수 있음 그래서 보통 전문의가 시술하는 피부과일 경우 점 제거 레이저 시술 후 점이 다시 올라오면 최소 두달 정도 간격을 두고 재시술(무료)받으러 오라고 설명함! 마지막 시술로부터 최대 일년 안까지 무상으로 재시술 해주고 점이 계속해서 재발하는 경우 두달 간격만 잘 지켜 온다면 일년 지나도 사라질 때까지 무상으로 레이저 해줌... 참고로 똑같은 점 시술 21차까지 본 적 있오ㅎㅎ 아무튼 수진 점 안 뺐으면 좋겠당 특색있고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21차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신기 원래 그렇구나 특이한케이스인줄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점은 뿌리 얕은 거 아닌 이상 1회 시술로 없애기 힘든 색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21차라니... 나도 그렇게 될까 겁나네ㅠㅠ... 코에 있는점 벌써 세번째 뺐어ㅠㅠ 물론 처음부터 쌤이 다시 생길 가능성 높다 하셨지만.... 뺀지 일주일만에 다시 생기는 건 넘한거아니냐 내 점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점 빼고 바로 다시 색소 올라오는 경우도 있는데 시술 간격에 두달 정도 텀을 두는 이유는 피부가 재생되고 난 다음 시술을 해야해서 시간을 주는 거라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선크림 잘 바르구 다니면서 다음 주기 때 까먹지 말구 레이저 받으러 가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와.. 그 혹시 점 크기랑 점이 튀어나오는거 상관 없이 쀼리가 깊은건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크기나 돌출형이 뿌리랑은 어떤 연관이 있는지까지는 내가 의사쌤은 아니라 잘 모르겠어ㅠㅠㅠㅠㅠ 난 상담이랑 후관리 설명해주고 그런 게 주된 업무였어서... 점이 크면 비용이 비쌀 테고 좀 많이 튀어나온 까만색 같은 경우 종종 사마귀인 경우도 있어서 보다 자세한 건 가까운 피부과에 직접 내원하여 부위 보여주며 직접 상담받는 게 좋을 것 같아! 원장님 상담 말고 실장이나 부실장 등 직원한테 상담하는 건 비용도 없고 무료니까 한번 가봐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내가 저런 점이였거든!크고 좀나온 점? 뺀지는 2년 정도 됐고? 흉도 없는것같고 또 나지않아서 궁금해서 물어봐써~! 친절한 답변 고마워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대박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슈퍼노바 뮤비는 주기적으로 보게됨 ㅋㅋㅋㅋㅋ
8:53 l 조회 4
헐 장하오 꼬꼬무 나온당1
8:52 l 조회 11
최애가 밀멤 아닌데 밀멤 소리 듣는애들 있냐?
8:51 l 조회 17
야채찜 전자렌지로 히는 사람 있어?4
8:51 l 조회 26
내최애 왼으로 먹고싶은데 모두가 른으로만 먹을때 개슬픔 먼지아나
8:50 l 조회 10
내 최애는 진짜 섹시랑 거리가 멀다
8:50 l 조회 21
레몬탱 진지하게좋은데
8:48 l 조회 39
최애정병들 오늘 또 날뛰겠네5
8:48 l 조회 84
개인적으로 멜론은 이제 신뢰성 있는지 모르겠음2
8:47 l 조회 50
리센느 모른척할테니까 데자부 다시 내줬으면 좋겠다
8:46 l 조회 7
쌍수 상담받을 때 화장4
8:45 l 조회 77
브라질 남미새 케이팝팬들2
8:45 l 조회 30
이상원 이거 약간 옛날 얼굴 보인다
8:45 l 조회 15
공시 재수할 때 이론강의부터 다시 들어?1
8:44 l 조회 39
장터 오늘 8시 nol 티켓팅 가능한 사람 (사례 ⭕️)
8:43 l 조회 25
혹시 에스엠 사녹 블리먹고 다시 당첨돼본사람있어?
8:40 l 조회 66
물건이 안왔는데 배송완료 표시된적 있어?
8:40 l 조회 19
OnAir 노르웨이 경기는 해주나
8:40 l 조회 14
너네가 연예인이면 이런 순간에 정병와? 아니면 돈보고 참아?7
8:37 l 조회 81
와 알고리즘 돌았네 뭐 검색했는데 바로 인티에 광고로 뜸
8: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