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06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백현 엔시티드림 라이즈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왜안가? 외국인? 아니면 여돌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국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인이면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자랑까지 할 일인가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걸로 다른 사람 치는거 아니면 그닥 신경 안 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눈치없어 보이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인인데 군대안간다고 자랑하면 뭐지싶은데 외국인이면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딱이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 생각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암생각도 없어...무슨 불법적으로 안가는거 아니면 잘못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부러울거같음...내 돌이든 내 동생이든 안가도 된다 하면 맘 놓인다...군대에서 다치면 보상도 안해주구 평생 고통받는 사람들 여럿 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러움. 그리고 나라도 자랑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본진아니라 노관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럽다
아이돌판에서 군대 안가는거 그거 부러운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럽다...!!!!외국인이라 안가는거니까 모 군백기 조금 줄어드는거니까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론 아파서 못가는건데 자랑하면 좀 그렇지만 그거 아니고선 아무생각 ㄴㄴ임 그냥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무 생각없는데...한국인이어도 아파서일 수도 있는데 이걸 꼬이게 받아들이는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별생각없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부럽긴 한데 약간 초치는 글 쓰면 눈치가 없냐고 생각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 군대간다는 글에 초치는 거 아니고서야 기분 나쁠거 없다구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초치는것만 아니면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아파서 못가는 경우인데 자랑하면 뭐지? 하긴 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정이 없어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무생각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 돌이 내 돌도 아니고 군대 안 간다고 호감 생기는 것도 아니라서 걍 그렇구나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렇구나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조케따 에서 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상황이 어떤가 봐야될듯 그냥 아무일도 없을때 그러면 관심도 없겠지만 걍 그렇구나. 이러고 말거같은데 군대플로 이사람 저사람 머리채 잡힐때 그러면 눈치 없나 싶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관심 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부럽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부럽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솔직히 외국인이라서 그론거면 그냥 그롷구나 싶다가도 우리애 입대 생각하면 부럽다... 근데 사실 그게 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걍 그렇구나 부럽다...
예외)) 내돌 곧 군대가ㅜㅜㅜ글에
내돌은 안가는데... 는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외국인이면 부럽다 한국인이면 엄청 아픈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한국사람이든 외국사람이든 부러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0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2
4:20 l 조회 44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2
4:16 l 조회 56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17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1
4:16 l 조회 39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7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7
4:07 l 조회 36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50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82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53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19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1
3:54 l 조회 159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91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3
3:40 l 조회 106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6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7
3:37 l 조회 251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1
3:37 l 조회 38 l 추천 1
날씨신기하다3
3:36 l 조회 51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4
3:36 l 조회 94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