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58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3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맨날 로리타 로리타 

장어 먹는다고 욕먹고 

고양이 무섭다고 징그럽다고 욕먹고 

실수로 인스타라이브에 노출됐다고 노이즈마케팅이라고 욕하고 

비행기 안에서 말도 안 되는 루머도 있고 

노브라로 계속 욕먹고 

 

설리 이렇게 만든 사람 네티즌이잖아요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비행기 못잊어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어떤건지 물어봐도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해 타자치다가 내 손으로 그걸 쓰는게 너무 힘들어서 바로 알려줄 수는 없고 비행기루머라고 검색해보면 자세하게 뜰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리타 제외하고 과할정도로 심하게 욕먹은거는 다 맞는듯....솔직히 왜 욕 먹었는지도 이해가 안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아 나도 로타작가랑 사진찍은거보고 설리한테 관심끊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정말 어린나이에 사회생활시작한 사람이니 혼자서 옳고그름 구분하는게 힘들었겠다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활동때 춤가지고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갠적으로 활동 때 춤은 충분히 비판받을만했다고 생각해 과도한 비난과 욕설 조롱했던 사람들은 정말로 잘못됐고 평생 반성해야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행기는 진짜...당시 애 나이가 스물이었음...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로리타 제외한 창조논란들은 진짜ㅋㅋㅋㅋ안타깝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ㄹㄹㅌ는 좀 빼고 얘기해줘 그건 잘못된 거 맞음... 진짜 괜히 욕 먹었던 창조논란만 얘기해주라 다른 글에서도 ㄹㄹㅌ 언급했다가 괜히 그건 잘못했다는 댓글 주르륵 달리던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ㄹㅌ는 제발빼주라...괜히더욕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행기 루머는 진짜..어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때싶 ㄹㄹㅌ 좀 빼 애도만 해도 부족할 시간에 더 욕먹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ㄹㅌ 잘못된게 맞고 그걸 굳이 여기에 넣어야하나싶어 .. 괜히 더 욕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ㄹㅌ는 잘못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ㄹㅌ가 잘못됐다고 남을 비난하는건 정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난은 비정상이지만 지적은 해야 할 문제지 ㄹㄹㅌ는 아동범죄와 연결되어있으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쓴 글 북마크 해둔게 보이면 잘 못 지우겠어
3:32 l 조회 2
걍 나는 이제 카타르 끝낫다고 생각할랜다
3:32 l 조회 2
ㅋㅋㅋㅋ 선수들 4년은 어떻게 보상할건데
3:32 l 조회 2
피식대학 거기는 왜 갑자기 망한거야?2
3:30 l 조회 20
남녀 10살 차이면 많이 나는 거야?
3:30 l 조회 8
엔터 관련 직종인데 홍명보 한명땜에 회사 플랜 싹다 날라감2
3:27 l 조회 76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어떻게 갈아엎음?1
3:26 l 조회 22
최애야..고민하지말고 머리 바꿔라...1
3:24 l 조회 37
정보/소식 이번 월드컵 이후 FA가 된다는 거물급 감독4
3:24 l 조회 116
내가 덕질하는 방식 이상해?11
3:22 l 조회 74
플레이브 밤비. 이것이 갭차이
3:22 l 조회 31 l 추천 2
다들 왜 안잠 태민이 보고가라3
3:21 l 조회 16
근데 이걸 기자회견이라고 해도되나ㅋㅋㅋㅋㅋㅋ1
3:21 l 조회 28
박항서 단장님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방패로 나와서3
3:20 l 조회 81
대학전쟁보는데 역시 서울대는 서울대다
3:19 l 조회 32
사실 이재성도 고대 졸업인데
3:16 l 조회 49
아 자야 되는데 자기 싫다 2
3:16 l 조회 28
(아이돌사진아니다)축고정렌즈 왜 별로라는건지 알겠다2
3:15 l 조회 197
리센느가 많이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여돌파이 꽤 가져간거 같지않아?15
3:13 l 조회 133
해린 닝닝 장다아 김고은 공통점이 있을까 ??8
3:1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