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0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8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연관 기사 보다가 봤는데 금방이라도 무너질것같은 표정을 하고 출국하러 가는데 그 와중에 카메라 몇십대가 졸졸 따라다니는거 보니까 내가 다 마음이 아파.....진짜 기자들이랑 팬들 공항 따라가는거 원래 안좋아했는데 지금은 역겹다...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동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유노윤호는 눈 부어있고 최강창민은 진짜 표정 착잡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구나..내 본진이거든 너무 맘아파서 미치겠더라..카메라 들고 따라다니는거 보고 진짜 눈물나왔어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진인데... 보고서 진짜 할말을 잃었어
진짜 왜 그럴까..? 왜 이렇게 잔인할까 다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레시 어마어마하게 터지는거 보고 환.멸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럴때보면 연옌들 너무 힘들거같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자기가 느끼는 감정을 표현할수도 없는거잖아 지금...ㅠㅠㅠㅠ참 착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윤호 눈부은거랑 표정 너무 맘아파 와중에 플래시 와르르 터지는거 진짜 ㅜㅜㅜㅜ가만히 좀 놔두세요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 글 보고 눈물 났어 자기 친지를 잃은 사람은 정말 비통한 와중에도 약속을 지키러 해외로 가는데 그걸 찍겠다고 플래시 터뜨려가며 사진 찍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다 대고 '무표정 카리스마' 이런 말 써놓은거 보고 이제 핸드폰 더 안보는게 낫겠다 싶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소희 뭐해
21:17 l 조회 1
덕질은 가볍게 하는게 좋은거같아
21:17 l 조회 1
세븐틴 정한 왜 사회복무
21:17 l 조회 4
정국 필릭스 원빈 건호 좋아하는거면
21:17 l 조회 3
최애 연애하는거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21:17 l 조회 5
OnAir 타임레이스??
21:17 l 조회 1
월급은 그저그런데 워라벨좋은 중소 n년째 다니니깐 이직못하겠음
21:16 l 조회 8
나 내일 오후 4시에 운전 연수 있는데 맥주 마셔도 되려나…?2
21:16 l 조회 19
개충격적임 요즘 애들 웃찾사도 모름...
21:16 l 조회 2
이상원 진짜 바보햄스터....2
21:15 l 조회 13
와 이 와중에 원빈 공항 레전드 사진 떴네5
21:15 l 조회 52 l 추천 4
OnAir 방금 애기 욕한 거 아니지...?4
21:15 l 조회 42
나만 그런가 토롯코 때문에 콘서트 가고 싶음 3
21:14 l 조회 13
에프엑스 밀크 아는 사람?1
21:14 l 조회 17
은석이 요즘 뭔가2
21:13 l 조회 51 l 추천 2
익들 아무리 짜도 안나오는 피지 어떻게 해?4
21:13 l 조회 42
오프에서 자기 좋다고 소리 지르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5
21:13 l 조회 42
OnAir 조서형은 상권 분석 진짜 잘한다
21:13 l 조회 8
pvc가방에 그 포카 보관하는칸 거기에 넣어도 안구겨져?
21:13 l 조회 4
그러니까 투어 도는 내내 이 무대를 해준다는 거잔슴 1
21:13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