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2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보는 순간 너무 심장이 내려앉고 손이 떨려서 바로 끄고 하루종일 우울했는데 그 이야기를 2년 넘게 듣고 있으면서도 팬들 앞에서는 괜찮다고 웃고 있는 애를 보면 너무 마음이 아파 나는 그 애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하고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는데 내 본은 행복할까 걱정이 되는 밤이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그런 글 피디앱 땄는데,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니 참 마음이 이상한거 같아. 모두가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은 항상 팬들한테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그래... 근데 지금 이 시간에도 실시간 악플이 올라오는거 보고왔어. 까질이 재밌대... 이런 사람들 빨리 법적으로 처리되서 제발 모두 행복해 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8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
9:48 l 조회 14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
9:48 l 조회 16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27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6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14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50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17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3
9:46 l 조회 86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4
9:46 l 조회 28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9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40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12
9:45 l 조회 110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1
9:45 l 조회 213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20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5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118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11
가도 벨기에라고?ㅋ1
9:43 l 조회 71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3
9:4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