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90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정말 유착 없이 피디픽도 비판 받아야한다고 생각해? 

참고로 난 둘다 비판 받으면 안된다는 입장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비판받는 게 유착 알고 있어서 그런 거잖아 피디픽은 애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센터는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냐면 여긴 피디픽일 경우 ㄹㅇ 조작인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프 투표수 빨리 까야해 투표 껴있어서 조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착 연생은 너무 딱 나와있고 피디픽은 사람마다 다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디픽은 아니지.. 그건 순전히 피디 마음에 들어서인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둘다 연생이 거기서 할수잇는게 없어서 딱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았으면 뭐 소속사 관계자들한테 그러지.말라고 설득할거야? 불가능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디픽은 말그래도 피디마음인데 연습생이 뭔 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량피디픽은 아니라고 생각함 분량 어이없지만 유착이 없더라면어쩔수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둘 다 자의에 의한 것도 어떤 힘이 있어서 그렇게 된 것도 아니라서 연생은 탓하기 좀 그렇다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디픽은 딱히 그리고 피디픽 기준 잡기도애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 다 연생이 을인 것 같아서 둘 다 별로,,, 애들 욕 안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디픽은 진짜 애매하다....진짜 순수하게 피디가 좋아하는 연생이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피디픽 딱히,,, 욕 왜 먹는지 모르겠음 센터도 피디픽이었다고 해도 그 비판의 대상은 관계자들이어야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디픽은 아닌건 확실 연습생 탓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거야 정말 심지어 유착도 없는데 욕하면 그건 정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연생탓 안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쉽 같은 경우에는 본인들이 여지를 준 게 맞아서 말 나오는 부분은 어쩔 수 없다고 보는데 (비난 말고) 유착도 없는 피디픽은 진짜 비난 받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근데 진짜 피디픽이 뭔 죄야..? 유착있는거 아닌이상 문제없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걍 방패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둘다 비판 안 할래.. 둘다 수혜는 받았지만 비판 받아야 할 대상이 아닌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센터도 피디픽인데 투표조작 없으면 피디픽은 비판할 수 없을거 같아 어느 피디픽이든 피해받는 사람이 생기는건 똑같으니까 어쨌든 난 모든 연습생이 비판받지 않았으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다 연생은 잘못이 뭐가 있겠어. 근데 스쉽 연생들 같은경우는 경연곡 유출도 있었고 결과야 어쨌든 출발선이 달랐고 불공평함을 느끼는 사람들은 있다고 생각해. 피디픽도 센터변경에 관해서는 어째뜬 원래 센터가 피해를 입었고 그걸로 이후 경연곡 조도 다 연관되있어서 사람마다 느끼는거는 다를테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곡 미리 알고있는 식으로 유착한 연습생은 대중에게 비판받겠지. 어쩔 수 없어. 공범인 거니까.
아이돌 되려면 소속사에 밉보이지 않으려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결국 자기가 성공하려고 나쁜짓에 가담한 거니까 비판받아도 어쩔 수 없지.
예를 들어, 회사에서 상사가 불법을 지시했는데 먹고 살려고 회사 짤릴까봐 어쩔 수 없이 했다... 이게 법원에서 무죄가 될까? 아니야. 정상참작 정도는 되겠지만 무죄 아니거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ㅂㄴㄷ도 국내선예매 해?
20:04 l 조회 3
예매율 92퍼인데 자리있는거 맞아??
20:04 l 조회 3
5만 받았고 취켓 정병 확정
20:04 l 조회 2
보넥도 예매버튼 나만 안눌려써?.. 초반에3
20:03 l 조회 24
리사내한 재밌을까
20:03 l 조회 7
에스파 드라마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네1
20:03 l 조회 11
아니 보넥도 선예매라며...6만뭔데
20:03 l 조회 36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
20:03 l 조회 26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
20:03 l 조회 31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2
20:02 l 조회 50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1
20:02 l 조회 25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1
20:02 l 조회 11 l 추천 2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4
20:02 l 조회 44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9
20:02 l 조회 64
와 병크멤 복귀하네 ㅋㅋ
20:02 l 조회 66
캣츠아이 라라는 왤케 같은 인종사람들한테 지지를 못받는거야?4
20:02 l 조회 28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20:02 l 조회 13
Lisa 콘서트 재밌을까
20:02 l 조회 7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13
20:01 l 조회 40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20:0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