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93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여초카페 글 제일 먼저뜬다 아까 어떤 익 말 듣고 검색해봤는데 너무 혈압오른다 

봐 니들이 애한테 얼마나 심한 말을 했고 그에 따라서 애가 반응이 어땠는지ㅋㅋㅋㅋ 

아니? 그 이후로 팬들은 1위받아도 애 웃는 모습 한 번을보지를 못했어 정말 누구보다 좋아서 해맑게 웃으며 트로피에 뽀뽀하는 그런앤데 웃는 것 조차도 못했어 카메라에 얼굴 잡힌다고 피하기까지 했어 

그리고 그 뒤로 있었던 콘서트에서 소감들으면서 그 때 팬들 가슴은 또 옆에서 그 순간을 가장 가까이서 바라봤던 멤버들은 그 한 마디 한 마디 들으면서 얼마나 가슴찢어졌을지 알긴 아니 

이제와서 그 때 악플 심하긴 심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책임회피하려는거 같아 마치 심한거 알았다면 지금이라도 사과하는게 먼저지 정말 아직도 저 카페 댓글보면 탈퇴하라는 말뿐이야 진짜 너무 속상하다 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1
ㅎ 사나일 진짜 인류애 바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여러가지 일들로 애들 많이 힘들어해서 9명모두가 불안감 느끼고 있고 미나가 그 중 불안감이 유독 심해서 중단한건데 그걸가지고 나라 반응이 어떻네 엮어가면서 니네 나라로 가라 하는것도 진ㅁ자 아프다는 애 상대로 두고 그게 뭐하는거야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진이랑 비슷한 상황이라서 더 마음이 간다ㅠㅠ 아니 잘못이라도 했으면 와 너무 심하게 욕하는거 아니야?라는 반응이라도 나오지 잘못한게 아예 없는데 왜 일반인들은 살면서 한번이라도 들어보기 어려운 인신공격을 애가 맨몸으로 받아야한건데. 진짜 너무 속상하고 막 마음이 찢어지지 않냐... 사나 내가 많이 응원해ㅜ 트둥이들은 더 막 챙겨주고 싶고 그래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그 때 절대 못 잊어 울긴 왜 우냐는 그런 트윗들도 많았는데 왜 울겤ㅅ어 니들이 그렇게 얘기하니 울지 우리아가 울던거 절대 못 잊어 진짜 평생을 내가 사나한테 한거에 몇 배로 화살맞아라 하고 기도할거야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고 가슴이 너무 아프다ㅠㅠㅠㅠ 진짜 충분히 이해해.. 내가 사나 많이 응원할게! 트둥이들을 어떻게 미워할 수가 있을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익인이같은 사람들도 많아서 정말 다행이고 고마워ㅠ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받았을 상처의 깊이는 가늠도 안된다 정말 내가 받은 상처에 몇 백배 몇천배는 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태까지 맨날 짜깁기로 나연이한테 기 세보인다 서열 높아보인다 이래왔으면서 사나 그 때 출근길에서 울 때 나연이가 옆에서 잡아준거 가지고 트와이스는 팀 분위기 자체가 일본녀가 서열탑 먹었다 나연이 사나 시녀짓 한다 등등... 진짜 너무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싫으면 싫다고 말을 하지 왜 없는 논란을 만들어서 애들에게 상처를 주고 팬들한테 상처주는건지 모르겠다 아직도 속상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1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
1:22 l 조회 2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5
인티 나만 좀 느려?
1:21 l 조회 3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
1:21 l 조회 7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1
1:20 l 조회 33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7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14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
1:19 l 조회 16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44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
1:19 l 조회 17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3
1:18 l 조회 47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3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6
1:18 l 조회 104
근데 팬덤스테이즈 뭘하는 예능인걸까?
1:17 l 조회 6
아니 디자이너 브랜드들 옷사이즈 진짜 에바아님?
1:17 l 조회 12
성찬 ..이런것도 어울리네4
1:17 l 조회 44
근데 국내에서 반응없으면 진짜 내려치기심한듯13
1:15 l 조회 101
본진 콘서트때 울트라 빌릴까 말까...?2
1:15 l 조회 21
양홍원 폭로 떴다고 해서 유튭 댓 보는데1
1:14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