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93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여초카페 글 제일 먼저뜬다 아까 어떤 익 말 듣고 검색해봤는데 너무 혈압오른다 

봐 니들이 애한테 얼마나 심한 말을 했고 그에 따라서 애가 반응이 어땠는지ㅋㅋㅋㅋ 

아니? 그 이후로 팬들은 1위받아도 애 웃는 모습 한 번을보지를 못했어 정말 누구보다 좋아서 해맑게 웃으며 트로피에 뽀뽀하는 그런앤데 웃는 것 조차도 못했어 카메라에 얼굴 잡힌다고 피하기까지 했어 

그리고 그 뒤로 있었던 콘서트에서 소감들으면서 그 때 팬들 가슴은 또 옆에서 그 순간을 가장 가까이서 바라봤던 멤버들은 그 한 마디 한 마디 들으면서 얼마나 가슴찢어졌을지 알긴 아니 

이제와서 그 때 악플 심하긴 심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책임회피하려는거 같아 마치 심한거 알았다면 지금이라도 사과하는게 먼저지 정말 아직도 저 카페 댓글보면 탈퇴하라는 말뿐이야 진짜 너무 속상하다 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1
ㅎ 사나일 진짜 인류애 바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여러가지 일들로 애들 많이 힘들어해서 9명모두가 불안감 느끼고 있고 미나가 그 중 불안감이 유독 심해서 중단한건데 그걸가지고 나라 반응이 어떻네 엮어가면서 니네 나라로 가라 하는것도 진ㅁ자 아프다는 애 상대로 두고 그게 뭐하는거야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진이랑 비슷한 상황이라서 더 마음이 간다ㅠㅠ 아니 잘못이라도 했으면 와 너무 심하게 욕하는거 아니야?라는 반응이라도 나오지 잘못한게 아예 없는데 왜 일반인들은 살면서 한번이라도 들어보기 어려운 인신공격을 애가 맨몸으로 받아야한건데. 진짜 너무 속상하고 막 마음이 찢어지지 않냐... 사나 내가 많이 응원해ㅜ 트둥이들은 더 막 챙겨주고 싶고 그래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그 때 절대 못 잊어 울긴 왜 우냐는 그런 트윗들도 많았는데 왜 울겤ㅅ어 니들이 그렇게 얘기하니 울지 우리아가 울던거 절대 못 잊어 진짜 평생을 내가 사나한테 한거에 몇 배로 화살맞아라 하고 기도할거야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고 가슴이 너무 아프다ㅠㅠㅠㅠ 진짜 충분히 이해해.. 내가 사나 많이 응원할게! 트둥이들을 어떻게 미워할 수가 있을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익인이같은 사람들도 많아서 정말 다행이고 고마워ㅠ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받았을 상처의 깊이는 가늠도 안된다 정말 내가 받은 상처에 몇 백배 몇천배는 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태까지 맨날 짜깁기로 나연이한테 기 세보인다 서열 높아보인다 이래왔으면서 사나 그 때 출근길에서 울 때 나연이가 옆에서 잡아준거 가지고 트와이스는 팀 분위기 자체가 일본녀가 서열탑 먹었다 나연이 사나 시녀짓 한다 등등... 진짜 너무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싫으면 싫다고 말을 하지 왜 없는 논란을 만들어서 애들에게 상처를 주고 팬들한테 상처주는건지 모르겠다 아직도 속상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소파다가 대형 파니까 스케줄의 퀄리티가 달라서 적응안되는중
19:51 l 조회 1
비빔냉면에 냉면육수 다 넣고 먹는사람들도 많나?
19:51 l 조회 1
전성기 다 지난 수명 끝난 아이돌 입덕 하는 거 만큼
19:51 l 조회 1
춘천 감자빵 살까말까
19:51 l 조회 1
와 두준님 폰트 나오는거 좋다 ㅋㅋ
19:51 l 조회 1
슴티알 ㄹㅇ 데뷔조빼고 다 짤림?
19:51 l 조회 1
장터 오늘8시 인터파크 대리해요~
19:51 l 조회 3
아이브 비주얼로 리즈 왜 언급안되는지 신기함
19:51 l 조회 5
종교에 얼마나 미쳐야 이런 사고 방식을 하는거지......
19:50 l 조회 13
과자 추천 받슴다9
19:49 l 조회 22
혹시 최근에 감기 걸린 사람?3
19:49 l 조회 15
니나 잘해1
19:49 l 조회 31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4
19:49 l 조회 31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31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5
19:49 l 조회 46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2
19:49 l 조회 9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9
탈덕하고 나니까1
19:48 l 조회 23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80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3
19:4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