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38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19/10/19)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당연히 최애와 최애의 미래를 위해서 해체염불 외우고 있음

강행하면 전국민 상대로 욕 먹는 최애 위해서라도 응원해주고 지켜줄 거임

뭐 그때 가선 강행지지 나때문에 강행한다 욕 먹어도 할 말 없고 그냥 욕 먹을 거임

그때 가선 차라리 내가 욕 먹고 최애가 욕 덜 먹었음 좋겠네..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의 생각.. 태클은 안 받아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솔직히 강행하면 나에게는 선택권이 없습니다 양심에 따른 덕질? 양심 없이 살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앞만보고 달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 그릇이 이정도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 최애가 우선이니까..겪어보니 돌판엔 양심은 좀 숨겨둬도 되는거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ㅋㅋㅋ 진짜 최애를 어떻게 외면함 쓰니말 진짜 공감인게 지금 무산 해체 염불도 최애 때문에 외치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막줄 ㄹㅇ 최애가 먹을 욕 내가 다 먹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 먹는다고 하면 멤버들 욕하는 게 좀 사라지려나?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거라면 나 잘먹을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최애만 보고 간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탠딩 가방 백팩이 나을까 크로스백이 나을까
2:29 l 조회 2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2
2:27 l 조회 28
ㅅㅋㅈ ㅎㅈ 진짜 ㅅㅋㅈ 멤들이 ㅎㅈ 른으로 대함?? 1
2:25 l 조회 40
빨리 최애 남자병 퇴마됐으면 좋겠다1
2:24 l 조회 29
그룹 전체를 파니까 멤버들 누가 실력이 덜늘고 퇴보하는지 보여서 좀 괴로움2
2:24 l 조회 48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
2:22 l 조회 105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5
2:21 l 조회 35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3
2:21 l 조회 34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4
2:20 l 조회 59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3
2:19 l 조회 33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6
2:19 l 조회 117
mimp, design 같은 곡 너무 좋다2
2:17 l 조회 24
아이돌 노래
2:17 l 조회 20
지지뻐킨이지 이거 에이아이 노래여?????1
2:17 l 조회 36
본진 판분위기 질려서 탈덕 말리던 중 다른 그룹 간잽하는데5
2:16 l 조회 94
정국이 새 댄스 챌린지 왔다10
2:16 l 조회 94 l 추천 1
인신공격이나 조롱 지적하고있는데2
2:15 l 조회 61
부승관 여돌이랑 여배우한테1
2:15 l 조회 334
오늘 왤케 더워???5
2:14 l 조회 57
연차차고 춤 실력이 더 퇴화 될 수 있나9
2:14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