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8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2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떼창 망한 팬들 보는 남돌.. 태초에 성규가 있었으니 | 인스티즈

떼창 망한 팬들 보는 남돌.. 태초에 성규가 있었으니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이잉? 하는 거 같은 표정..
대표 사진
익인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규는 지짴ㅋㅋㅋ만화캐릭터같앜ㅋㅋㅋㅋㅋ표정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래놓고 ㅋㅋㅋㅋ 연습 좀 하셔야겠어요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ㄹㅇ 표정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안 들리는데 왜 실눈을 떠 쌀강아지야ㅜㅠㅠㅠㅠㅠ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짱 귀여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빨리 전역해서 콘서트 열어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이제 떼창 장인이다!!! 빨리 전역해서 콘서트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력보여줘야댄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ㅌㅋㅋㅋㅋ밑짤 넘 웃겨서 토할거가탴ㅋㅌㅋㅌ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머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규도그렇고 우현이도그렇고 입담 장난아니야...ㅋㅋ 떼창이 자칫 돌림노래처럼 되버리면 딱 저 표정에 각자 집에가서 연습좀 더 하고오시라고~ ㅋㅋㅋㅋㅋ 근데 팬들도 연차좀 쌓였다고 이젠 알아서 딱딱 잘맞는편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생각없이 들어왓다가 첫짤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깈ㄴㅁ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ㅋㅋㅋㅋㅋ 성규야 우리 이제 떼창 잘해!!!!! 나오기만해 떼창 들려줄께!!!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제 김성규한테 안혼날 자신 있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김성규 우리 이제 떼창 잘한다고!!!!!! 얼른 제대하고 콘서트 열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아아아아악 저 때 생각만 해도 너무 수치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얼굴 빨개졌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 저때 망했다 싶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승규 대신 할 골키퍼는 있어?
23:47 l 조회 1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
23:46 l 조회 1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
23:46 l 조회 8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9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8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1
23:46 l 조회 17
여러분 복숭아가 왔어요 이제 더 올거야 🍑
23:45 l 조회 7
지가 유료소통 일방적 잠수 타놓고 오랜만에 와서 '나도 보고싶었어ㅠ' 하면
23:45 l 조회 20
고참라인들 조금만 더 힘내주라
23:45 l 조회 14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
23:44 l 조회 24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1
23:44 l 조회 54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9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1
23:44 l 조회 26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41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7
23:43 l 조회 70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3
23:42 l 조회 133
이번주도 고생했고 월요일도 화이팅 하자🫂
23:42 l 조회 13
오늘 에프원 경기 어땠어?
23:42 l 조회 9
ㅎㅁㅂ 기자회견 언제하는거야)?!2
23:41 l 조회 110
언니랑 따로 둘이 독립 했는데 방을
23:4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