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8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전본진 소속사에 비해서 너무 일을 잘함... 

행복해.. 게다가 신인은 오랜만이라 너무 ㄱ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떡밥의 바다에서 허우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 ㄹㅇ 최곤데...? 애들도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끔 속터지게 답답하기도 한데.. 그래도 일 잘하는것 같아!!! 소속 아티스트들 지원도 잘해주고 매우 고마울 따름,, 울 애들도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애들얘기군^ㅅ^뿔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뿔-하! 아직까진 빅히트가 똥을 준적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똥같이 굴 때가 있긴한데 피드백이 되서 신기한 소속사라고 생각햌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정도면 매우 양호한편이라고 생각함 요즘은 일 진짜 잘해ㅇㅂ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오홍 쪼아!!! 마자 일 잘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뿔하💚🖤 나도 요즘 너무 행복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내일 얼마 안남았어ㅜㅜㅜ 뿔-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은 일 잘해서 만족하는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쪼아 계속 이렇게 가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잘해.. 요즘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엔... 별루여써...? 그래도 요즘은 잘하는것 같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내가 본 소속사 중엔 일 젤 잘하는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완벽하게 다 만족하는건 아니지만 그럴 수도 없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소속사중에 최고같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회장 선거 제도 자체가 바뀌어야됨 선거인단 200명밖에 안되는데
1:51 l 조회 1
뭔 번아웃 온 것 마냥 찍었냐...그럼 걍 타멤함테 넘기지
1:50 l 조회 1
진심으로 억챌린지는 회사도 시키기 싫을것같은데 팬들도 눈치껏 적당히 요구해야한다고봄...
1:50 l 조회 1
벤투때는 선수들도 잘따르는게 보였는데
1:50 l 조회 1
주어가 누구든 제발 활동기에 동태눈 태도로 피곤하게하지마라
1:50 l 조회 1
심야괴담회 지금 재방이야??
1:50 l 조회 2
선배가 표정 저렇게 해도 욕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9 l 조회 25
나 지금 왔는데 홍명보 사퇴했어??2
1:49 l 조회 12
축구 잘 모르지만
1:49 l 조회 9
스타쉽 현지 아이돌도 위시 같은 구룹인가 ?
1:49 l 조회 11
저 멤버 평소에도 표정이 없어?2
1:49 l 조회 48
애국가에서 당장 삭제해야한뎈ㅋㅋㅋㅋㅋ3
1:48 l 조회 76
벤투 다시 올 가능성은 ㄹㅇ 없을듯… 2
1:48 l 조회 33
선배라며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표정이라도 성의를..1
1:48 l 조회 39
근데 원래 기자회견이라는게 녹화가 많아?2
1:48 l 조회 22
감스트 ㄱㅇㄱ
1:48 l 조회 20
돌이 직접 확인하고 스탭확인하고 최종컨펌받고 올릴텐데6
1:48 l 조회 53
아 녹방한거 기자들끼리 정했나봄2
1:48 l 조회 48
아시안컵때 바로 잡았어야 했는데1
1:48 l 조회 18
서치하다봤는데 2014년 트윗임 ㅋㅋㅋㅋ
1:4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