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8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7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가수뿐만아니라 소속사 음모론댓글도 싹한대..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알아?? 뭐 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인증하고 쓴글 봄 ㅠ 올해초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고소당하고 인증한거야?? ㄹㅇ이면 좋은소식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야? 슴돌팬인데 간절해서 구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만도 연말마다 스엠 이미지 깎아먹는 댓 핵 많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 떴어??? 제발 이제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홀 어디 뜬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음모론이 어떤걸 말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폐 워딩부터 방송국에 돈 맥였네마네 하는 것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모론도 고소?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모론이라면 일루미나티 그런 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엠을 일루미나티에 엮음????? 별사람 다있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내 본진은 왜 안하는것같지 ㅋㅋㅋ꾸준히 악플달고 글 끌올하는 사람 똑같은 사람들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빡세게 하면 그럴리가 없는데 하는 그룹들만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제발 적폐염불 한명이라도 걸렸으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해초 음모론이면 적폐 맞는거같은데 제발 ㅎㅎ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모론 많았잖아 맨날 정치쪽이랑 엮여서 욕먹은 스엠돌들도 많았고.. 아이돌 기사에 적폐댓글 부터 매일 돈먹였다고 그러고 여기서도 그런 소리 많았는데 그냥 싹다 고소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스엠 좋아서 그런거 아님. 그런걸로 맨날 슴돌들 싸잡혀서 욕먹어서 그런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 일루미나티 글 너무 많더라... 고소해야함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슴 일루미나티 오랜만에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지랑 슴이 일루미나티에 가입되어있고 그렇기때문에
의상에 그런 상징 많이들어간다 이런식으로 글도 영상도 많이 올라오고 진짜처럼 말하고 그랬었는데..
한창 엑소떴을때 초능력 심볼이 일루미나티랑 관련있다던가 투애니원 옷들중에 눈 한쪽 가리고있는 옷 많은이유가 그거때문이라고하고...
별 이야기 많았는데...진짜 진심으로 믿는사람 많것지... 에바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검색해보고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ㅋㅋ 다행이다. 설명하는거 잘 못해서 어케 설명해야하지 고민하고있었엌ㅋㅋㅋㅋ
진짜...그야말로 음모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루미나티 요즘 심하더라 댓글들보면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루미나티인가 그거????진짜 에바던데 고소잘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루미나티 나 히치하이커 노래 나왔을 때 엄청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런건 진짜 너무 심해. 정치적문제랑 다 엮어서 이게 또 체계적이라 역바이럴 붙은건 악의적이고 기업에서 잡아다가 고소해도 당연한일이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루미타니 레드라이트 때 진심 많았음...눈 한 쪽 가렸다고 무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루미나티 얘기 샤이니 루시퍼 때도 있엇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카부때도 진짜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티 일루미나티 글도 관계자가 요청해서 삭제 됐잖아 ㅎㅎ 슴은 별게 다 엮여 그걸 믿은사람도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루미나팈ㅋㅋㅋㅋㅋㅋ진짜 언제적...징글징글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러룰이랑 피카부 때도 일루미나티 말 많았었는데..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디 뜬거?? 내 가수 왜 아무것도 안해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속사 욕하는 건 법적으로 고소가 안돼 특정성이 없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학교 성적 걍 빨리 나왔으면
4:39 l 조회 12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5
4:29 l 조회 175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4:24 l 조회 55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76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77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36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32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43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59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144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5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34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61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101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6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4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92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158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