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9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돈 더 많이 벌어...?
대표 사진
익인1
몬말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연 규모! 막 해외투어는 돈 많이 번다 그런 말 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은 좌석값이 더 비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가격 자체가 비싸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머 작으면 버나마나.. 한국보다 티켓비 비싸도 규모 너모 작으면 데려가는 스탭비 콘서트 장비비 생각했을때 손해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켓값 훨씬 비싸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켓값이 비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티켓값 더 비싸긴한데 그것도 너무 작으면 손해거나 본전일걸 그런 경우는 그냥 해외팬 유지? 팬서비스? 목적이나 언플용이 더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켓값도 있고 시설 때문도 있다고 들었당 우리나라는 시설이 너무 안 갖춰져서 무대나 음향 시설 설치할 때 돈이 많이 든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축구의 매력 손흥민 이강민 김민재
23:40 l 조회 4
4년을 이렇게 날리다니…
23:40 l 조회 7
??? "안정환 왜 박주호 사건때 안나섰음??" // 안정환 "내가 뭘 알아야 뭐라하지 내가 미친사람이야??"
23:39 l 조회 25
아니근데 홀란드(축구선수) 머리묶는거 봤는데 와 안아픈가
23:39 l 조회 8
일본은 한국에는 공격수가 없다고 하던데2
23:39 l 조회 20
2014때 16강 떨어지고 회식했다는게 더 열받음
23:39 l 조회 14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도 에이스겠지1
23:39 l 조회 14
뭐 바뀌려면 정치권이 물어야하는데 지금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다 정신없지 않나
23:39 l 조회 7
익들은 그룹내 얼굴합 최고는 어디같음?1
23:38 l 조회 21
인생에 정병이 왔나봄
23:38 l 조회 10
나 축구팬인데 인티에서 월드컵은 처음 겪어보는데 개힘드네..
23:38 l 조회 22
8년 서예하고 초등학생들 서예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까지 있는 어느 K걸그룹의 06년생 아이… 믿겨가 안 된다…
23:38 l 조회 20
한국을 위협하는 스페인 방탄 콘 아리랑
23:38 l 조회 16
내 도파민을 위해 다음 월드컵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천천히 왔으면 좋겠어
23:38 l 조회 9
명보띠 14년엔 인맥축구 더 심했움
23:38 l 조회 27
레드레드 갑자기 왜 탑백1위한거?
23:37 l 조회 29
2002년 월드컵 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5
23:37 l 조회 35
홍명보 기자회견 한시간전ㄷㄷ
23:37 l 조회 20
얘들아 장염일 때 어케 해야 됨11
23:37 l 조회 26
사실 난 안정환 아어가로 처음 알앗어서
23:3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