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9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엔시티랑 슈주는 코디 좀 갈아야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드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옛날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영은 정말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사실 잘 모르겟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민 솔로 코디 바뀌고 요즘 만족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바꼈어??태민 솔로 코디 다 예쁜 줄 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시티 슈주 제발 바꾸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 일이칠은 네오해서 좋았었어 나는... 체리밤, 무적, 보스까지..? 일수가 언제부터 나왔는지 잘 기억안나는데 일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프엑스도 옷 이뻤오..ㅠ 첫사랑니랑 밀크, 올나잇, 레드라잇 다 너무 이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8 코디님 제발 돌아와....에펙은 진짜 예뻤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에펙도 튈때는 너무 튀어서 별로 였지만 데뷔 초 지나고 나서는 좀 좋아졌던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민 ㄱㅊ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벨 예쁠땐 예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 레벨도...의상 자체도 너무 짧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레벨도 바껴야한다본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벨 데뷔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민 솔로 코디 바뀌고 맘에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개인적으로 에셈은 횔동기간 코디 예쁜경우 많은데 비활동기때 행사나 시상식 코디가 너무 구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림 성덕아,,제발,, 콘서트때는 예쁘게 입히자..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여기에 내 본 댓글로도 안나오는거 웃긴다 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누구??엑소??소녀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소...진짜 별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나 그나마 엑소가 나은가 이 생각 하고 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발라드에 루즈핏 바지 입히고 길이 통 다 조정안하고 호피니트같은거 입힌다음에 발라드 부르게 시키고 코코밥때는 계속 하와이안셔츠 입히고 10월달에 추운데도 호피무늬... 계절감 하나도 없고 통일감 하나도 없음 수트 얘기야 16년 로또 몬스터때나 그렇고 해봤자 러브샷 무대때 잠깐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엑소 태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연 태민 괜찮던데.. 엑소는 수트는 잘입히지않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소가 괜찮다고 하는 사람들은 본진 엑소 아니라서 그런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 그룹중에 투어 박스스코어 공개하는 팀이 별로 없네
23:41 l 조회 1
드라마라는건 원래 다 개연성이 없나?
23:40 l 조회 3
여자 연예인들은 성욕을 어떻게 해소해?
23:40 l 조회 6
담주 런닝맨에 미연 민니 나오는구나
23:40 l 조회 4
우리나라 축구의 매력 손흥민 이강민 김민재
23:40 l 조회 8
4년을 이렇게 날리다니…
23:40 l 조회 9
??? "안정환 왜 박주호 사건때 안나섰음??" // 안정환 "내가 뭘 알아야 뭐라하지 내가 미친사람이야??"
23:39 l 조회 33
아니근데 홀란드(축구선수) 머리묶는거 봤는데 와 안아픈가
23:39 l 조회 8
일본은 한국에는 공격수가 없다고 하던데2
23:39 l 조회 29
2014때 16강 떨어지고 회식했다는게 더 열받음
23:39 l 조회 20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도 에이스겠지1
23:39 l 조회 17
뭐 바뀌려면 정치권이 물어야하는데 지금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다 정신없지 않나
23:39 l 조회 9
익들은 그룹내 얼굴합 최고는 어디같음?4
23:38 l 조회 27
인생에 정병이 왔나봄
23:38 l 조회 10
나 축구팬인데 인티에서 월드컵은 처음 겪어보는데 개힘드네..
23:38 l 조회 23
8년 서예하고 초등학생들 서예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까지 있는 어느 K걸그룹의 06년생 아이… 믿겨가 안 된다…
23:38 l 조회 22
한국을 위협하는 스페인 방탄 콘 아리랑
23:38 l 조회 21
내 도파민을 위해 다음 월드컵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천천히 왔으면 좋겠어
23:38 l 조회 10
명보띠 14년엔 인맥축구 더 심했움
23:38 l 조회 27
레드레드 갑자기 왜 탑백1위한거?
23:3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