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9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엔시티랑 슈주는 코디 좀 갈아야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드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옛날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영은 정말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사실 잘 모르겟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민 솔로 코디 바뀌고 요즘 만족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바꼈어??태민 솔로 코디 다 예쁜 줄 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시티 슈주 제발 바꾸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 일이칠은 네오해서 좋았었어 나는... 체리밤, 무적, 보스까지..? 일수가 언제부터 나왔는지 잘 기억안나는데 일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프엑스도 옷 이뻤오..ㅠ 첫사랑니랑 밀크, 올나잇, 레드라잇 다 너무 이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8 코디님 제발 돌아와....에펙은 진짜 예뻤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에펙도 튈때는 너무 튀어서 별로 였지만 데뷔 초 지나고 나서는 좀 좋아졌던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민 ㄱㅊ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벨 예쁠땐 예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 레벨도...의상 자체도 너무 짧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레벨도 바껴야한다본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벨 데뷔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민 솔로 코디 바뀌고 맘에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개인적으로 에셈은 횔동기간 코디 예쁜경우 많은데 비활동기때 행사나 시상식 코디가 너무 구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림 성덕아,,제발,, 콘서트때는 예쁘게 입히자..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여기에 내 본 댓글로도 안나오는거 웃긴다 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누구??엑소??소녀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소...진짜 별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나 그나마 엑소가 나은가 이 생각 하고 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발라드에 루즈핏 바지 입히고 길이 통 다 조정안하고 호피니트같은거 입힌다음에 발라드 부르게 시키고 코코밥때는 계속 하와이안셔츠 입히고 10월달에 추운데도 호피무늬... 계절감 하나도 없고 통일감 하나도 없음 수트 얘기야 16년 로또 몬스터때나 그렇고 해봤자 러브샷 무대때 잠깐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엑소 태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연 태민 괜찮던데.. 엑소는 수트는 잘입히지않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소가 괜찮다고 하는 사람들은 본진 엑소 아니라서 그런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
20:40 l 조회 1
재계약 때문에 불안한데 말할 곳은 없고
20:40 l 조회 7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
20:39 l 조회 7
원빈 묶머 미쳤네
20:39 l 조회 25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2
20:39 l 조회 30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
20:39 l 조회 24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4
20:39 l 조회 15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7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2
20:38 l 조회 35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
20:38 l 조회 7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8
20:38 l 조회 42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45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17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3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1
20:37 l 조회 36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5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1
20:37 l 조회 12
저메추 해줄사람1
20:37 l 조회 5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5
20:36 l 조회 36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2
20:3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