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67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3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업텐션 팬인데 오늘 븨앱 복잡미묘했다.... | 인스티즈 

업텐션 팬인데 오늘 븨앱 복잡미묘했다.... | 인스티즈 

업텐션 팬인데 오늘 븨앱 복잡미묘했다.... | 인스티즈

 

 

오늘 븨앱 웃기고 귀엽고 재밌고 감동주고ㅠㅠㅠㅠㅠ.....복잡미묘했어 진짜....요즘 너무너무 행복하다고 말해주는 이샤오...우리가 더 고맙다 진짜ㅠㅠㅠ 앞으로도 더 행복할 일만 남았으니까 평생 허니텐해줄게ㅠㅠㅠ🍋🍯💛 항상 팬사랑 넘치고 진심으로 우리들을 생각해주는 업텐션 너무너무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꿀길걷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길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생 허니뗑 2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니뗑 345까지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생 업텐션 할래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진짜 평생 업텐션 가는거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찐눈물 흘리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이샤오 오늘 너무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오늘 너무너무 고마운 브이앱이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꿀길걷자 업텐션 허니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길예약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와 인기글이야 업텐션 영업해야겠어 여러분 우리 같이 와럽 소취합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이 글 주인공 얼굴자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만 그런거 아니었어ㅠ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ㅠㅠㅠㅠ나만 그런거 아니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나돈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역시 허니텐들 한마음한뜻...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샤오 진짜 사랑해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계속 줘도 모자를거같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업텐션 허니뗑 꿀길만 걷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길가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평생 허니텐 할게 고마워 샤오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허니텐2기 올해 중 제일 잘한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동열아 너무 고마워... 철 안들었다면서 이미 다 들었어ㅠㅠㅠㅠㅠ 앞으로 더더욱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이샤오 이제 어른이야 진짜ㅠㅠㅠㅠ 왤케 마음이 깊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행복하다고 해서 다행이면서도 너무 뭉클했어... 앞으로 더더더더더더 행복할 일만 만들어줄거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더더 행복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지 나 요즘 샤오 호감인데 봐봐야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광대 올라가서 귀여워서 웃다가 마지막에 애기 진지하게 말하는데 갑자기 맘 아프고 몽글하고 진짜 울뻔 했어 ㅠㅠㅠ행복하다는데 왜 마음이 아플까 하 행복하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진짜 생각깊어....ㅠㅠㅠ..빨리 팬미팅가서 응원봉 열심히 흔들어주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왜? 오늘 어땠길래ㅜㅜ 못봤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샤오 혼자 브이앱했는데 좀 감동인 부분이 많았어 팬들 많이 생각해주는게 너무 잘느껴지더라 오늘따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ㅏ항 ㅜㅜ 다시보기나오면 봐야게따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맨왼쪽누ㅜㄱ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샤오! 막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샤오(이동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ㅠㅠㅠㅠㅠ 이럴때마다 허니텐 하길 잘했다는 생각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렇게 내가 아이돌을 진심으로 덕질할줄 몰랐어....너무 행복하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허니테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니떼에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은 샤오가 최애니까 허니테엔~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조아 허니테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도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 명 다 행복해야해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많은거 안바란다...ㅠㅠ 10명 모두 행복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열이 말대로 다른 형아들도 안 다치고 아무일 없고 ㅠㅠㅠㅠ 행복하면 정말 그걸로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자 자리에서 꼭꼭 행복했으면 좋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랑해애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샤오 진짜 잘생겼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저도 항상 놀라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업텐션 허니텐 꿀길만 걷자💛🍋🍯 업텐션 하는 삶 최고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지친현생 업텐션으로 힐링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 표현해줘도 모자르다ㅠㅠㅠ 팬미팅에서 꼭꼭 응원봉 열심히 흔들어주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오면 후회한다더니 나 후회중 ㅠㅠㅠㅠㅠㅠ 아씨 이동중이라 못봤는데 봐야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꼭봐ㅠㅠㅠ 마음이 뭉클해지더라...허니텐2기 가입한거 올해 젤 잘한일이야 징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이 틈을 타 업텐션 얼굴 영업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사랑해 업텐션.... 덕분에 나도 행복해 업텐션... ㅠㅠㅠ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이자식.....코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GIF
첨부 사진히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오늘 잠깐 만났던 18살 애깅이 샤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샤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진짜 귀엽네 다시봐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아직도 어른되려면 멀었샤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난 진짜 이때 븨앱 넘 웃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근데 오늘 보니 다 컸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 브이앱 보니 애기 철 들었더라...ㅠㅠㅠ허니텐 생각해주는 마음이 오빠야더라..ㅠㅠㅠㅠ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오빠였어...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사랑해샤오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열이때문에 지하철에서 울뻔했잖아ㅠ 마냥 애긴줄 알았는데ㅠㅠ 진짜 평생 업텐션 한다!! 우리애들 평생 행복하게 해줄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다시 의지를 다졌다🍋💛🍯 덕질인생 열심히 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샤오 너무 잘생겼어 에블데 뽀야뽀야뽀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45많이 사랑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ㅜ ㅜ 아 갈걸 미치게 후회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보기로라도 꼭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헝 ㅜ ㅜ 공카를 못벗어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열이덕분에 나도 행복한 기분으로 마무리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하루 꿀잠 예약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샤오 무대 넘 잘해서 호감인데 이따 다시 보기 올라옴 꼭 봐야겠다이샤오 얼굴 최고 무대 최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ㅠㅠㅠㅠ 고마워요ㅠㅠㅠ 245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동열 진짜 사랑해 업텐션 사랑해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마지막 사진에 진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진혁이 맞습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ㅠㅠㅠㅠ 진짜 245 사랑이야 업텐션 꿀길만 걷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길예약~~~!💛🍋🍯💛🍋🍯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
19:27 l 조회 9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1
19:26 l 조회 6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1
19:26 l 조회 17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
19:26 l 조회 24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3
19:26 l 조회 25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6
19:26 l 조회 15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8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42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8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1
19:25 l 조회 10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2
19:24 l 조회 110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2
19:24 l 조회 14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6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14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74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2
19:24 l 조회 20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6
19:24 l 조회 31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8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9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8
19:23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