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21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성한빈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이 글은 6년 전 (2019/10/23) 게시물이에요
쩌는거 같아... 

 

보컬들도 좋은데 보컬 없을때도 들을거리가 풍부하다고 해야하나?? 이전앨범 중에 라이?lie 이 노래도 멜로디가 진짜 구슬같이 아름답다고 생각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요💖💖💖💖💖
라이 구슬같이 아름답다는 평 진짜 표현력 좋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그거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진짜 대단하다 노래 잘만드는거 같아 이번 노래는 밤새 좋더라! 내가 더 고맙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참고막!! 나도 밤새 너무 좋아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밤새 진짜 좋지ㅠㅠ
이번 서브곡이라서 무대도 있어요💖
관심있으면 봐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사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 도입부 진짜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요💖진짜 노래 내취향저격해버림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 진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좋아해줘서 고마워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너무 좋은 말이다ㅠㅠㅠㅠㅠ 동호도 애들도 이 말 들으면 엄청엄청 좋아할거야ㅠㅠ 좋아해줘서 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라이 나도 너무 좋아해ㅠㅠ 진짜 팬이지만 악기라고 해야하나 그런걸 잘쓰고 다양하게써서 진짜 귀가 행복해ㅠㅠ 좋은말 너무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은 말이다ㅠㅠㅠㅠ애들이 이 글 보면 진짜 행복할 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노력 알아줘서 너무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에 밤새 서브곡으로 같이 활동해서 이번주 음방들에서 무대하니까 기대해주세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기대할게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본이지만 진짜야ㅜㅜㅜㅜ 퀄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멤버가 만든곡이야???와 미쳤다 진짜 곡퀄리티 대박이야...뉴이스트 사랑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문 표현 너무 아름답다 ㅠㅠ 칭찬 감사해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희희 동호가 작사작곡이랑 프로듀싱많이 했어!!! 노래들어줘서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
15:38 l 조회 4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3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16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1
15:37 l 조회 22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2
15:37 l 조회 24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24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2
15:36 l 조회 68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3
15:36 l 조회 30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8
15:35 l 조회 55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22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3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154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69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71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54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5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38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63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41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