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38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세븐틴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미안 돌판 잘 몰라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성적으로는 그냥 보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나온 앨범?? 그럼 데뷔는 작년에 하셨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해데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월4일 데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나온 신인들 중에 보통이라고 음원 음반 인지도 전부 평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해 했어 아마 다른 신인들이랑 비교해서 보통이라는 뜻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어딜 봐도 성공한 신인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적 말고 절대적으로 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인이 저정도면 성공한거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내가 너무 모르는건가 나는 남자 신인 투바투밖에 기억이 안 나는데 바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괜찮은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큰방에서 보는 데 유입많아보여!!
막 크게 한방에 팡!! 터진 느낌은 아니고 상승세타는 느낌!-타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곤하다 진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공한거지 ㅋㅋ 빌보드 200 차트 들어가고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인데... 국내 해외 골고루 성적 괜찮아 ㅇㅇ 상승세 예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올해데뷔한 신인인데 머 얼마나 큰 성적을 바라지 그정도면 성공이라보눈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쎄.. 데뷔 전에 얼굴 알리고 데뷔한 애들도 아닌데 이정도면 성공한 편 아닌가 ㅋㅋ 대박까진 몰라도 당장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은 없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쌩신인으로 이정도면 성공이지
데뷔전에 어디 나온것도 아니고 방송에 나온것도 아니고 말그대로 진짜 쌩신인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이렇게 언급되는 것 부터 성공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언급ㄴ 무플인 남돌이 얼마나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 내가 인티에서 너무 자주 봐서 각인됐나 이상하다 싶어 되게 잘된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암것도 없이 뙇! 하고 나왔는데 이정도면 잘하는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로 쨘! 우리 드디어 나왔다!! 궁금했지!?!
이런 느낌으로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적 떠나서 인지도가 괜찮은데 완전 선방 아닌가?? 성적은 활동하면서 느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공한거지 요즘 신인들 뜨기 진짜 힘든 세상이고 올해데뷔인데 엄청 선방한거. 서바이벌 프로 때문에 신인 기준점이 너무 높아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 때문이구나 난 프로그램중 하나라는 느낌이 강해서 아예 배제하고 생각했네 그래서 누가 있나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투바투 저번 데뷔 앨범 총판 지금 19만인가 거의 20만 다되감 엑스원 강다니엘 그 다음인데..완전 잘 된 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신인이 얼마나 더잘되야 성공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33 얼마나 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공한거지 데뷔 전에 프로그램을 나와서 인지도가 있는 상태도 아니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축구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4 l 조회 1
OnAir 아니 이걸?
9:54 l 조회 1
아 나 이제 영어 많은 노래에 질렸음...
9:54 l 조회 1
OnAir 와 미쳤다
9:54 l 조회 1
OnAir 뭐야 자꾸 프랑스 만나려하네ㅋ
9:54 l 조회 1
패작론 나왔던게 어이가 없네ㅋㅋㅋ
9:53 l 조회 7
럽스타 계실 한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6
9:53 l 조회 132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5
9:53 l 조회 38
OnAir 네이마르 온다
9:53 l 조회 17
우리 끝난겨?11
9:52 l 조회 66
일본은 비기기만해도 올라가나?3
9:52 l 조회 31
경우의 수도 안도와주네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다니....2
9:52 l 조회 37
경우의 수 2개가 하루만에 날라가네
9:52 l 조회 18
OnAir 이렇게된거 그냥 스웨덴이 1골 더 넣자
9:52 l 조회 8
얘들아 토요일 경기가 찐임3
9:52 l 조회 50
뷔 파리 패션쇼 간대1
9:51 l 조회 15
벌써 경우의수 2개 없어졌네2
9:51 l 조회 59
OnAir 일본도 결국은 아시아였구나 ㅋㅋㅋ 잘한다더니 피지컬팀 만나니까 발리네5
9:51 l 조회 53
명보씨의 전략은 대체 뭐였을까?
9:51 l 조회 5
정보/소식 홍명보 인터뷰 보고 생각 나는 짤2
9:50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