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41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성적너무 압도적이여서..? 그래서 지디 인스타에막 5년만레 음악은행 그랬던거같은데 

구땐 별생각없었는데 지나고나서 궁금했거덩 근데 아직 궁금한채로 있어ㅋㅋㅋ큐ㅠㅠ 쿠데타땐가
대표 사진
익인1
뮤뱅에서 나와달라고 해서? 근데 사이 안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빅뱅도 나갔지 않나..? 나와달라 했을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뱅 쿠데타보다 뒤에 나간족는 없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루저때 나가서 상도 받고 인터뷰도 하고 그랬엉 찾아보니깐 나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가달라고 할때마다 나가긴 하는데 여전히 사이 안좋아 누구였더라 아이콘이었나 작년에 컴백했을때 방점이 이수현 라디오 그거 하나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콘도 나갔었어? 근데 나와라해서 그렇게 줄까면 요청 왜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나간적없고 그냥 방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디 뮤뱅 언제 나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데타때 맞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랬나? 내기억엔 없다 ㅋㅋㅋㅋ 내가 기억하는 뮤뱅은 투나잇때 조명테러한거랑 루저때 한번 나간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루저때도 나갔구만 걍 무대를 찾아올껄 인스타 뒤져옴ㅠ 이거보고 말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보니까 알거같애 ㅋㅋㅋ 근데 밑댓처럼 와이지랑 사이가 안좋은거라... 나와달라해서 나간방송도 있을껄 해피투게더랑 유스케도 나왔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이지랑 사이안좋은거지 가수랑 안좋은건 아니니까ㅇㅇ
근데 나와달라해서 갔는데 조명테러 무엇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마자 유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이지랑 왜 사이가 안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진짜 예전부터 십년넘게 전부터일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Kbs랑 사이 안좋아?? 최근까지 악뮤 유스케 나갔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봐 빅뱡도 케비에스 나갔었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스케는 몇번 나갔는데 뮤뱅은 거의 안나갔어 아주 가끔 나가도 조명테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블핑 뮤뱅 나간적 한번도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블핑은 노래도 몇개없고 음방도 몇개없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스캐는 아이콘 데뷔초 때도 나갔는데
뮤뱅은 ㄹㅇ 죽어도 안 나감
케벡수 갑질 오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빅뱅도 나가긴 나갔었는데 조명테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메이드때 해투도 나가지않았었나...?나도 그때 완전 띠용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15년때 간만에인가 암튼 KBS 뮤뱅,해투,유스케 조금씩 보냈다가 다시 아무것도 안 보낼 걸
유스케 나가길 바랬는데ㅠ 아 악뮤만 유스케 좀 나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빅뱅이 간만에 나갔었는데 뮤뱅에서 조명테러해서 그 이후로 안나간거 아니였어?? 사실 잘 모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빅뱅 조명테러 하면 천국때? 먼저 생각나서 몰라..나도 가물가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투나잇때 조명테러였을껄?
이후로 지디랑 빅뱅 한번씩 뮤뱅 나간적 있긴하는데 화해시도?정도로만 끝났던거 같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
15:39 l 조회 1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5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1
15:38 l 조회 5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2
15:38 l 조회 11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3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18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3
15:37 l 조회 29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5
15:37 l 조회 37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30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9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4
15:36 l 조회 38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1
15:35 l 조회 65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30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4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2
15:34 l 조회 182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84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78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62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9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