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4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미안한데 이거 뭐야...? 왜 엑소가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엑소가 있으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팬인데 저거 몰라서 그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뜻이 아닌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위에 떡하니 써있잠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였나봐 미안해 나도 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미된건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징리둥절하긴해ㅛ어 미국활동 안해도 주는건가??? 일단 투표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게써 외국 시상식이라는데.. 모 노미 된거만으로 좋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뭐 투표 안해도 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국 3대 시상식 중 한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미 빌보드 포한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미국활동안해도 후보 올려주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꼭 활동해야지만 후보올려주는건 아니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Ama 노미 됐대 넘 좋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얘도 뭐 따로 투표하는 거 있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징인 나도 저게 뭔지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우 뭐야 첨알아쒀~~~
제목이 왜 엑소가 있어?라는 말이 좀 뉘앙스에 따라서 해석이 갈릴 수 있어서 초큼 이거 모야...?할 수도 있을거 같아~~나도 사실 제목 보고 초큼 아 약간 놀래미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근데 다섯 팀 중에 두 팀이나 한국 가수라니 넘 영광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고싶다
2:40 l 조회 1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1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
2:39 l 조회 19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
2:39 l 조회 25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39 l 조회 27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1
2:39 l 조회 27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2
2:38 l 조회 41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3
2:38 l 조회 55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51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29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2
2:37 l 조회 70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5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3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4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118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66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2
2:36 l 조회 23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33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2
2:35 l 조회 179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