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8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지금 어하루 메이킹보면 촬영씬 메이킹이 아닌 자유시간? 쉬는시간 메이킹이 더많아 

그것도 주연만나오는게 아닌 주조연 다같이 근데 메이킹을 만드는 이유가 뭘까? 

 

당연히 드라마를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 보길 바라는 마음 그리고 팬들을 위해서 근데 지금 상황이 메인보다 조연들과 함께 하는 메이킹에 치중되어있어 

 

단하루 나오는 커플메이킹 2~3개 뿐인걸? 백경 메이킹이 많아서 짜증나는게아니라 단하루 메이킹이 너무 현저히 적어서 화가 나는거야 그리고 촬영씬 메이킹을 해야하는데 아니 가방씬 메이킹 주세요 그리고 샌드위치 씬 그리고 영화관씬 아니 답답하다 진짜ㅏㅏㅏㅏ! 

 

그리고 메이킹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니냐 생각이들수있지 그럼 뷰티인사이드 드라마 메이킹 보고와 그거보면 뭐가 문제점인지 알거야  

 

메인은 메인인 이유가 있는거야 메인커플좀 제발 메이킹좀
대표 사진
익인1
메인 메이킹이 이렇게 없나 진ㅁ짜 돌아버리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이킹관리자도 너무 백경좋아하는거 티남 자막에서도 근데 백경 매력있고 올려주는거 상관없는데 우선적으로 메인메이킹챙기고 올려야될거아니냐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뷰인사 메이킹 진짜 일 잘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리고 드라마도 좋아서 블레샀는데 갓벽해 메이킹 혜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돌아버리겠음 게다가 알못에 맥락맹까지 껴서 조연 싫어하냐고 일반화 해서 패고 메인을 왜요구하냐고 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판에 이쪽저쪽 설마 이상한 애가 없고 어그로가 없겠냐고요ㅠㅠㅠㅠ 전체적으로는 조연 패는 분위기 절대 아니라고 해도 말 전혀 안들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
23:32 l 조회 7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7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1
23:31 l 조회 17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1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12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
23:31 l 조회 11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9
23:30 l 조회 33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13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10
23:30 l 조회 119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1
23:30 l 조회 32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
23:30 l 조회 20
요즘 트위터에서 여자 욕하는거 딱 이느낌임
23:29 l 조회 41
트위터 나만돼?3
23:29 l 조회 44
근데 ㅅㅈㅇ 정병 진짜 오래간다 싶음4
23:29 l 조회 45
트위터 복구됨
23:29 l 조회 16
정일영? 그 분은 어쩌다 뜬 겨??3
23:28 l 조회 51
드라마 악의마음을 읽는자들 명작이다
23:28 l 조회 8
위시 노래 하루종일 듣는데(팬 아닌데…
23:28 l 조회 20
트위터 왜이래 나만 이런거 아니지
23:28 l 조회 21
타돌이랑 챌린지 하는거 넘 조은데
23: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