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0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백현 박성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애교 많은 막내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네 맞아요... 진짜 말투 들어보셨슴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뇨 알려주시죠 (당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교 많은 천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영상 보면 될까.. 지금 약감 입덕 각 섰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표 사진
익인2
휴닝이 공약 성공하면 쿠키 먹는 건데 먹고서 공약을 못한 거임ㅠㅠㅜ 그래서 다시 돌려주러 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키를 돌려주러 간 거야..? 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랑 쇼챔비하인드 꼭ㅠㅠㅠㅠㅠㅠㅠ 겨우 돌려보냈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 보고 올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깨발랄 상크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긴 것두 상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먼닝닝체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닝닝이는 말끝마다 ~~용 을 붙여.. 그리고 이모티콘 필수임(>w<)/ 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 귀엽잖아.... 뭐야... (오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기 쓴것도 ~~했어용!! 이런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엽지 아 내가 쓰면서도 귀여워서 눈물이 흐르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캐기여워ㅠㅠㅠㅠ 그럼 뿔들이 닝닝이라구도 불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웅..닝닝or휴닝or휴카 이런식으로 많이 부르는데 닝닝이가 젤 흔한듯 발음도 짱귀엽찌.. 하 우리 닝닝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큐티로 샤워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찐애기야...그리고 너무 착함 ㅠㅠㅠㅠ 천사야천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어무 착하고 귀여워 애교도 많고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야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귀엽잖아... 형아들이 엄청 예뻐할 거 가타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https://twitter.com/lury_0814/status/1126406803674189824?s=21
이고봐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귀여워...! (휴닝카이 말투 따라하기) ㅜㅜㅜ 기엽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https://twitter.com/huening__txt/status/1173450676065591296?s=21 텍스트로도 ~~용 하는데 찐말투도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뚱한 천사애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떤 모습이 엉뚱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뭐라해야하지 엉뚱하기보단 순수한건가ㅋㅋㅋㅋ그 예전에 안무쌤한테 빵 선물로 드리는데 빵이 맛있어보여서 5개중에 2개 먹고 3개 교묘하게 옮겨서 선물해드림(근데 들킴) 멤버들한테도 마카롱 선물로 줄때 자기가 하나씩 빼먹고 선물로 줌ㅋㅋㅋㄱㄱㅋㅠ 그리고 뭐라 말론 설명을 못하겠는데 가끔보면 4차원적 모먼트가 있어..남들 A 생각할때 닝닝이는 A에서 C까지 생각하는 애기야..어렸을때 즐겨하던 놀이도 인형이랑 대화하기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
18:36 l 조회 17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
18:36 l 조회 30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1
18:35 l 조회 24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36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10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
18:35 l 조회 7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2
18:35 l 조회 21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18:35 l 조회 25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2
18:34 l 조회 50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23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4
18:34 l 조회 35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23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40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18:33 l 조회 12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1
18:33 l 조회 50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18:33 l 조회 19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1
18:33 l 조회 63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3
18:33 l 조회 33
하투하 진입 기대된다
18:32 l 조회 41
요즘 스엠 왤케 레몬을 좋아함???15
18:32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