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5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9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왜이렇게 빨리 끝나지....? 근데 시간은 4분임..... 체감 1분 30초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4분이라니 뻥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무한루프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내 시간 어디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삭당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자 순삭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순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4분 언제 사라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분이라고?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게도 4분 8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심지어 4분넘구나..8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시간 보고 어이 없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ㄹㅇ 4분이야????!??나 진짜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분 8초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시간 순삭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호로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난 intro준 알았는데 1분 정도 되는거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체감 2분 안됐는데 무슨 4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4분이 아니라 40분으로 만들어도 짧을 거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ㅋㅋㅋㅋㅋ 시간 사라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꾸 듣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한루프여.... 끝나지 않는 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근데 진짜 4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게도 진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말도 안된다 이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입부 듣자마자 귀 사르르 녹아없어짐 이상한 노래 맞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래 진짜 좋아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4분이라뇨 체감 ㄹㅇ1분이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분이라고? 나 체감 거의 2분이라서 왤케 짧아 이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체감 벌써 끝임?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연달아 2개 들어야해 휴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ㅔㅇ4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이상해..뭐지? 나 분명 한번 듣고 다른것도 들어보려고했는데 계속 듣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4분이야???? 진짜 2-3분같아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짜임새가 다이나믹해서 듣다 지루할 일이 없는 것 같아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간 호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도입부부터 호로록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
0:26 l 조회 2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
0:26 l 조회 2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26 l 조회 4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25 l 조회 3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25 l 조회 8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
0:25 l 조회 5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5
0:25 l 조회 49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3
0:25 l 조회 10
아니 왤케 같본 팬들 영업할 때 구라를 치지??
0:24 l 조회 16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2
0:24 l 조회 36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24 l 조회 14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3
0:24 l 조회 28
잔나비 노래 중에 외딴섬로맨틱 같은 벅차는 노래 또 있어??1
0:24 l 조회 8
연준 센 느낌 자주 봤었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잘 어울린다1
0:24 l 조회 12
32강 기대도 안된다2
0:23 l 조회 14
언더커버셰프 쉬젠카이 진짜 착하다
0:23 l 조회 11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1
0:23 l 조회 47
근데 우리 이대로 탈락하면 홍명보 어케돼????4
0:23 l 조회 24
앓는글 말투 좀 바꾸고싶은데 쉽지가 않다1
0:23 l 조회 10
구본진이 내가 선물로 준 제작물품 사고 싶다고 했다는데
0:2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