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6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3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주다는 순정만화 여주인공 성격이랑 완전 다른 성격을 갖고 있는 것 같음 

 

자아를 원래부터 갖고 있었다는 전제하에 그냥 자기 주인공이고 어차피 내 엔딩은 해피다 이런 식으로 애들 괴롭힘+남주엄마+가난한 사정 등등 넘기고 (새미가 괴롭혀도 어차피 여주는 난데 참자 ㅋ... 이런 느낌..?) (+남주가 아닌 도화를 좋아한다면 어차피 주인공 인생이니까 체념하고 ) 만화에서 원하는 여주인공스럽게 살았는데 엑스트라인 단오가 아등바등하면서 바꾸려고 하잖아 

처음엔 주다도 소용 없다고 여기면서 내버려두는데 단오의 노력이 점점 드러나잖아 막 스테이지가 바뀌질않나 하루라는 없던 캐릭터가 생기질않나 

그래서 뭔가 각성하는 계기가 된 거 아닐까? 바뀔 수 있다는 걸 단오가 보여줘서 자기도 무언가 해보려고 하는 ㅇㅇ... 남주가 나타나서 구해주기만을 기다리고 모욕적인 말들 듣고 한마디도 못하면서 씩씩하게 굴고 이런 게 지긋지긋 했을 것 같음 

남주 엄마가 전작에서 무언가 역할이 있을 것 같은데(하루 반응, 진미채 반응으로 봐서) 주다가 남주 엄마랑 대립각 세우면서 전작이 있던 단오 하루 백경 진미채랑도 엮이고 그러는 거 아닐까? 

 

주저리주저리긴 한데 주다 단오 막 서로 대립각 세우기보단 순정만화 여주인공으로 살아야했던 주다의 홀로서기가 되었으면 좋겠음 ㅜ 근데 그러기엔 또 서사 몰아치고 스토리 비중 애매할 것 같기도 하고... 그러니까 어하루 64부작 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2
64부작 찬성....어하루 못잃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쌩눈이 더 잘생겻는데 컬러렌즈 왜 끼는거임
20:36 l 조회 1
축잘알들아 홍명보 다음행보 어떨것같아?
20:35 l 조회 1
원빈도 목소리 작은편임?
20:35 l 조회 1
아니 영지 같은 날에 세븐틴이랑 몬엑 두 번 찍었구나
20:35 l 조회 1
아니 어그로글 올라오자마자 갤에 검색해서 플 내용 파악한거면 세미갤충 아님?
20:35 l 조회 1
와미친 에이나 개설렌다 다리 가려주는 거 뭐임...?
20:35 l 조회 1
케이팝 끝물이라고 생각했는데 몇년이나 더 갈까?
20:35 l 조회 1
소통은 일주일에 두 세 번 오는 게 제일 좋은 듯
20:34 l 조회 1
도영이 인스타 프사 진짜 오랜만에 바꿨네
20:34 l 조회 5
ㅈㅁ 사진 계속 올리는 애
20:34 l 조회 7
하퍼스바자x티파니 화보 비하인드 사진 인스타에 올린 트와이스 정연X공승연 자매
20:34 l 조회 4
오늘의 원빈 잘생김
20:33 l 조회 14
요즘 랒원빈 관심감
20:33 l 조회 7
도영이한케 선물 받은것 같다ㅋㅋㅋㅋ2
20:33 l 조회 10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20:33 l 조회 8
아닠ㅋㅋㅋ 티비 사건반장 엄마보고있길래 보는데 축구 이야기로 윤두준 중계한거까지 내용담아주네
20:33 l 조회 4
헐 축구지고 박문성 울었었네...2
20:33 l 조회 14
멜론 친밀도 올리는데 댓글 쓰는 것도 도움돼?2
20:33 l 조회 6
와 근데 성찬 진짜 엉뚱하다3
20:32 l 조회 27
인스파이어에서 공연하면
20:3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