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07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9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팬이긴한데 수험생이라 정보 하나도 몰라..ㅠㅠㅠㅠㅠ 고척에서 원래 하지않아써써??? 

 

+나레기 고척보다 잠실이 큰 거 이제 알아써.. 작년에도 잠실에서 한 거 이제 알았구 ㅠ (작년도 수험생) 알려준 익들 고마오 이제 안알려줘두대 ㅎㅅㅎ 난 자로간다😘
대표 사진
익인1
잠실이 대한민국에서 제일 커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이 너무 많아져서 수용하기위해 어쩔수없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실이 더 큰 줄 지금알아써ㅠㅠㅠㅠ짱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규모 차 엄청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작자나 고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실이 제일 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실도 내 자리가 없는데 고척은... 절레절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척이 너무 작아서... 잠실이 제일 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잠실해도 내자리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년부터 잠실에서 함
그리고 지금 스타디움급으로 돌고 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에도 잠실해서 콘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ㅁㅇ 잠실이 더 큰거여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우리 능라가야된다고....통일이 답이야....통일.....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 럽셀도 잠실에서 해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잠실이 제일 커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한에서 제일 수용인원 많은게 잠실 주경기장... 통일되면 능라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잠실이 3만5천명정도 수용가능.
고척이 2만명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잠실 시제까지 싹 풀면 4만6천이야! 가수별로 다를 것 같긴 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척 18000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잠실 4만6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아내.. 사실 작년에도 수험생이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첨 알았다 대박 근데 진짜 고척에서 공연 안했으면 좋겠어 ㅜㅠㅠ너무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나두.. 고척짓고나서 다 거기서 하길래 젤 큰 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척 2만명도 안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척 너무 작아..그리고 작년에도잠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잠실간지 1년 넘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수험생활한지 2년차.. 내년에 간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호엥 나 고척이 제일 큰곳인줄..거업나큰곳인줄알았는데 뭐다른거랑착각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가 이름만 들으면 잠실보다 고척이 클 거 같긴 함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우와 고척이 더 큰 줄 알았는데 잠실이 더 크다니 정보 알아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잠실이 2배이상이야ㅠ잠실은 주경기장인걸..모르는익들이 많았구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잠실에서 보통 가수들이 체경(지금은 케이스포돔)에서 많이 했는데 체경이 고척보다 작아! 방탄이 공연하는 건 주경기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 체경생각했어서 그런가바.. 체경 n년전에 갔었는데 고척돔이랑 비교해서는 넘 작아서 왜지??? 싶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나도 몰라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척 진짜 스레기임 크기는 큰데 수용인원적고 야구하는곳이라 시야는 똥망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잠실주경>상암>고척>체경이야 잠실보다 고척이 큰줄 알았다는 사람들은 잠실 실체랑 헷갈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 헷갈리는 사람 많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부열심히하는구나 원하는결과얻자🙏
찾아보니까 잠주 최대로하면 10만까지 수용된대
잠실주경기장은 종합운동장역쪽이있는거고
잠실체조경기장은 올림픽공원쪽에있는거가 햇갈리는사람많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잉ㅠㅠㅠㅠㅠ덕분에 내 공식키트는 2년째 썩어가는중.. 내년에 꼭 공방간다ㅠㅠㅠㅠ헝 대박 10만...? 쩐다 이름이 다 비슷비슷해서 직접 안가본 이상 모르는 사람 많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히히 덕질은 서울덕질이다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서울가자!!!🥰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 화이팅!! 올해에는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 고마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잠실주경이라 헷갈리나보다 원래 잠실주경이 잠실역에서 멀기두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 나도 고척이 제일 큰줄알았눈데 아니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새로 지었다길래 당연히 제일 큰 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도 고척이 제일 큰 줄 알았다... 잠실이 더 크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잠실도 방탄분들 규모에 비하면 작은거 같아ㅋㅋㅋ 3~4만명이 적어보이지 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내 자린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알기론 체조가 1만5천급이고
고척이 2만급이고
잠실은 4만5천급인데
저기서 좌석을 또 어떻게 하냐에 따라 플마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은 그런 잠실에서 3일 매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쉽게 구분하면 아레나, 돔, 스타디움 이런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타디움투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도 고척이 젤 큰줄 알았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꼭 2대0이어야하나? 1대0도 확률 커지지않아???
9:17 l 조회 3
OnAir 일본 ㄹㅇ 개잘한다....
9:17 l 조회 3
OnAir 한 골 더. 한 골 더
9:17 l 조회 2
OnAir 아니 일본 걍 모든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6 l 조회 5
OnAir 오오 일본골
9:16 l 조회 2
OnAir 마에다
9:16 l 조회 1
오오 일본 한골넣음
9:16 l 조회 3
OnAir 헐 일본 골!!
9:16 l 조회 5
OnAir 와 ㅁㅊ
9:16 l 조회 4
OnAir ㅁㅊ골넣음
9:16 l 조회 4
OnAir ㄴㅇㅅ 1점만 더 넣어봐 난 뭐가되었든 우리나라가 이득이면 됨
9:16 l 조회 8
OnAir 일본 골3
9:16 l 조회 6
OnAir 헐 일본 골 넣네
9:16 l 조회 5
OnAir 일본 골
9:16 l 조회 4
스웨덴이 선제골 넣으면 꺼야지
9:16 l 조회 10
스웨덴 골키퍼 외모 머임
9:15 l 조회 14
투어스, 27일 첫 아시아 투어 포문…KSPO 돔 입성
9:15 l 조회 13
산부인과 수술하면 브라질리언 왁싱 받고오라해? 그냥 가?2
9:15 l 조회 12
나 어제 엠카 보면서 든 생각인데1
9:15 l 조회 15
허키 볼라고 쇼미 보는 거 ㄱㅊ을까?
9: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