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09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라이즈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왠지 막 그런거잇쨔낭  

우리반에서만 노는것도 나쁘진않지만  

다른반애들이랑 막 뒤섞여서 꺄햐햐햫 하면서 놀고 그러는거..  

난 그게 더 재밌더라고ㅋㅋㅋㅋㅋ  

우리는 하도 독방에는 없고 대부분이 큰방 어딘가에서 숨어지내는 사람들이라 아예 애초부터 딱히 그런 막 비밀스럽거나 극히 우리끼리의 얘기 아니면 큰방에서 얘기하는데...  

그리고 큰방에다가 독방으로 오라고 글쓰면 다들 또 착해요 또 .. 우르르르 또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정말 오기만해서 그러지....ㅜ_ㅜ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두구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홍보 보다는 걍 앓고 복작복작 놀으려고 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누군지 우리가 누군지는 아무도모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농담아니구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인이는 배우분들 좋아하는구낭!?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왜엥ㅜㅠ 큰방보면 배우파는 익들 꽤되던걸..?
움.. ㅜㅜ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역시 큰방에는 아이돌 덕질하는 사람들이 훨 많긴하구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유성준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ㅎ아니구나 유성준이라는 연습생 홍보 기깔나게 잘하는 쓰니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독방에 사람 없어서 큰방으로 와서 놀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도 홍보하러 온적 없는데ㅋㅋㅋ앓는용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아이돌에 전체적으로 관심 많아서? 큰방에 자주 있엉ㅋㅋㅋ다양한 팬들 보는 재미가 쏠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글은 홍보글도 꽤 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는 타돌tmi세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그래~ 홍보글 한번도 써본적 없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ㄴㄷ.. 나도 그렇지만 우리팬덤이 홍보글은 대체적으로 다들 잘 안쓰더라고.. 뭐 특별한게 아닌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홍보겸 키알 울려서 팬들이랑 같이 앓으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독방에서 글 쓰면 큰방 보다 반응도 적고 타팬들이랑 놀고 싶어서 큰방에 글 쓰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백할 때 빼면 홍보글 안 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홍보는 그냥 언제 내본진컴백한다밖에 써본적없음.. 그냥 내새끼 앓고 자랑하는용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랑하는것도 크게보면 홍보라고 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흠 난 홍보를 컴백알리는거나 입덕하세요 이런느낌의 글이라고생각해서 .. 생각하는게다를수도있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바사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딘지 궁금하다ㅠㅠ넘 규ㅣ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우리누군지 궁금하다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넘 기여오서ㅠㅠㅠ 알려줄 수 이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누군지 알려주는거야 뭐 어려운건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




.. 우리는
길또니야 길동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ㅠㅠㅠㅠㅠㅠ 역시이..ㅠㅠㅠㅠ 너무 호감인 분들이쟈나ㅠㅜㅜㅜ 하이라이트 내가 너무 조아해.. 빨리 제대하시고 컴백해주셨으면 좋겠다.. 노래 너무 젛은데ㅠㅠㅜㅜㅜ 시간 왜케 길게 느껴져...ㅠㅠ 그론데 쓰니 너무 귀여워서 땅치는 중..❣️ㅜㅅㅜ 왠지 독방두 놀러가고 싶댜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꼼지락꼼지락..)
오5오.. 그게에..
(재밌는 드립을 치고싶지만 의욕만있는중)ㅜ_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랭 그냥 큰방이 복작복작 재밌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홍보가 별거 아니고 걍 자랑하는것도 우리애 잘난거 봐주세여 홍보하는거니까 난 그런 느낌 많이 봐성 근데 독방 활성화 안된곳이면 팬들없으니 큰방이 더 얘기하기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응.. 움.. 우리는 독방역사는 깊지만(?)
그냥 팬덤성향이 다들 어디에 숨어있었어 말 나오는 사람들이라 ㅜㅜㅋㅋㅋㅋㅋ 큰방에서 얘기하면 독방에서 글쓰는거보다 더 빨리오는편이기도 하고...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수학여행 온 느낌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론느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성찬 유혈엔딩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초일듯
15:07 l 조회 1
빅뱅콘서트 친구가 잡아줬는데1
15:06 l 조회 10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
15:06 l 조회 5
국민들이 단체고소하고싶을텐데
15:04 l 조회 26
너네는 처음으로 본 월드컵이 언제임?8
15:04 l 조회 21
오 담주도 핌릿캣 엠카 1위 후보네5
15:03 l 조회 76
감독 장항준으로 바꾸라는거 개웃김2
15:03 l 조회 32
옌스는 투입되자마자 열심히 뛰었지않아?3
15:03 l 조회 44
갑자기 2008년 친선경기 때 생각난다4
15:02 l 조회 20
이번주~다음주 컴백했거나 컴백예정팀들 팬들은 월드컵 32강
15:02 l 조회 42
관계자 지인한테 싸인 요청하는 사람 많나?1
15:02 l 조회 22
오늘 내일 제대로 훈련이 되겠냐 잘못하면 내일 짐싸는데 에휴..
15:02 l 조회 11
어떻게 뜨는 기사마다 내 뒷목을 잡게 하지2
15:01 l 조회 32
쏘니 월드컵 4번 출전중 2번이 같은 감독인데 그게
15:00 l 조회 29
송강이랑 이준영 먼 피아노 관련 드라마 찍었다고2
15:00 l 조회 38
정보/소식 홍명보 "전술, 갑자기 바꾸는 건 좋지 않아"19
15:00 l 조회 217
다이소에 듀얼잭 안팔아???1
15:00 l 조회 21
근데 홍명보 연봉 원래 이렇게 많이 받아?
15:00 l 조회 13
나도 앤톤티 산다2
15:00 l 조회 78 l 추천 2
정국 평소 추구미하고 다른 챌린지 말아올때4
15:0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