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09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9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시비아니고 진짜 그냥 순수한 호기심... 인티를 오래해서 그런가 원래 독방없는 가수들 팬들끼리 잡담에서 얘기하다가 독방생기면 독방으로넘어가서 놀고 그래서 잡담 = 독방없는 팬들끼리 연예인얘기하는곳 이었는데 독방읶는데도 큰방에서 얘기하는게 신기하고 이유가 궁금해서,,! 나는 본진얘기 있을때 아니면 독방에서만 지내서.. 독방있는데도 얘기하는거 신기하당!
대표 사진
익인1
키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이 독방으로 안 와서 키알울리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우리팬들 보면 제목에 다 그룹이름 넣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3 독방에 왤케 없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홍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재밌어 다들 좋아해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타팬들이랑 와와 하는 분위기도 좋고 아이돌들 박애주의자
그리고 어그로 퇴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팬들도 대부분 독방말고 큰방에서 놀고있어서 여기다 글 쓰면 확실히 반응이 있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뜨끔..)왠지 같덤인것같곸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독방에서 다른얘기하고 있을때 난 그거말고 본진 앓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은사람이 내 최애 이름 알앗스먼해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편하고 큰방에도 우리 팬 많아서 재밌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고 내 본진 말고 호감돌 글도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알 바로 오고 홍보나 큰방에서 놀면 타팬들도같이놀아서 재밌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팬들이 내 본 좋은 얘기 해주는 거 보는 거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호감돌들 글 올라오는 거 보는 것도 재밌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인티 한줌단....독방에 글쓰면 바로 초록글가는 그런....ㄸㄹ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노는중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알과 홍보.. 큰방이랑 독방 왔다갔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큰방이 있어서? 없었음 독방에서 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독방 큰방 왔다갔다하는데 독방 리젠 없으면 큰방와서 키알울리면 팬들 많이모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독방 큰방 왔다리갔다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인티 엄청엄청 오래했는데 언제나 독방 있는 팬들 큰방 비율 많았는데..? 큰방=독방없는 팬들이 있는 곳이었던 적은 없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방이 독방없는팬들이 있었다기보다
독방없을때 큰방에서 큰 비중을 차지했던팬들이 독방생기면 좀 줄어들고 그런게.반복되었던것같아! 독방생기는 이유도 그만큼 큰방에서 앓는 팬들이 많으니까 생겼겠지 애초에 ㅎㅎ 글 쓴의미전달이 약간 잘못도ㅒㅅ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 큰방이 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독방 자나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홍보 자랑 투본 개인팬 타그룹소식 정보 등등 너무 많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갠적으로 나는 독방은 팬들만 있으니까 오히려 더 날서거나 예민한 부분도 많아서 더 조심해야될 것 같음 입막음같은 것도 암암리에 좀 있어서 그냥 암생각없이 달릴때는 큰방이 편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독방에 글이 안 올라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잡덕이라...큰방이 뭔가 놀기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독방 조용...큰방에서 다른그룹얘기 눈팅하며 학습....타그룹 잘 몰라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복작복작하니 재밌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내 마음! 딱히 이유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갠팬이라서 독방가기 좀 그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더 재밌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솔직히 인티하면서 90%이상이 큰방상주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거의 다 홍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독방도 플이있는데 그플에 끼고싶지않을때 큰방 와서 놀고~ 와서 놀다가 재밌음 계속 큰방에서 놀고 그러다 또 독방갔는데 플바뀌어 있으면 또 독방에서 같이놀고 그러다
큰방은 무슨이야기하나 궁금해지면 또 큰방와보고 그러다 큰방도 플이 나와 맞지않으면 또 독방가서 놀거나 아에 다른 카테고리들도 기웃거려보고 왔다갔다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키알울려서 앓러 오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큐티스트릿 이랑 플레이브 같이 챌린지 찍은거 둘다 귀엽
17:29 l 조회 1
서가앤쿡 아는 사람들 건강검진 받으세요
17:29 l 조회 1
하투하 루드 그래서 가사 내용이
17:29 l 조회 4
태연 만찬가 음원이 나오는거야?
17:28 l 조회 2
사녹 앨범 1
17:28 l 조회 9
옌스 이분 잘생기셨다
17:27 l 조회 6
🧡선착 이벤트 상품 모두 지급완료🧡 2
17:27 l 조회 27 l 추천 5
쌰갈 은석이가 허락한거 맞냐고2
17:27 l 조회 35
내가 화병으로 뒤지는게 빠를까 홍명보가 사퇴하는게 빠를까1
17:27 l 조회 8
우연히 포타 읽었는데 명대사다....
17:27 l 조회 13
부산 습해서 머리 볼륨 다 죽고 찐따력 1000000이네1
17:26 l 조회 27
르라보 디스커버리향수 원래이렇게 향이 변질돼?
17:26 l 조회 8
엔재현 인스타하면서 추가 댓글 남긴거 첨봄1
17:26 l 조회 90
정보/소식 9/22-23 인기가요 도쿄 라인업
17:25 l 조회 102
최애른 씨피 하는데도 고정러라 그런가 이런 캐해 4
17:25 l 조회 25
연어구이 먹고 싶은데 집에서 구우니까 냄새 대박임2
17:24 l 조회 20
외국인들 왜자꾸 계정 터트리는거야
17:23 l 조회 38
여기 한명이 잘못 끼어있는 것 같아요
17:23 l 조회 45
다음 티켓팅때 국내 선예매 안열어주면 그냥 멤버십 포기할까....
17:22 l 조회 22
아 윤정한 아이돌 복귀 하자마자 파라파라 말아줌2
17:2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