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54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윤시윤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7
이 글은 6년 전 (2019/10/29) 게시물이에요
앨범 ㄹㅇ 다 사람 손으로 하는거라 물량 맞추려면 지금부터 공장 돌려야함 진짜 씨디 끼우는것 부터 시작해서 포카랑 종이까지 ㄹㅇ 다 사람 손으로 하는 수작업이여 물량 맞추려면 진짜 지금부터 생산 들어가야한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런 건 어떻게 구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몬에서!!아이돌 씨디 포장 가끔 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할 만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찰리 채플린 모던타임즈 알지? 그거 찍는 기분이야 ㄹㅇ 기계되는 기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ㅋㅋㅋㅋㅋ큐ㅠㅠㅠ알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다 사람손으로 하는거라니 ...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하나부터 열까지 다 사람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앨범 공장 알바는 어떻게 구하는거야? 공고가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가끔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호랏 잘 뒤져봐야겠다 나도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진심 20만장만 돼도 죽을 것 같던데 더 팬덤 큰 남돌들 건 하면 어떤 기분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만약에 엑소꺼 한다고 하면 난 ㄹㅇ 못해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판 2주, 한 달 이런거 옛날엔 신경 안 썼는데 알바해본 뒤로 초동 몇십만 장씩 파는 돌들이 예판 기간 짧으면 비인간적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장을 미리 돌린 게 아닌 이상 진짜 갈려나갈텐게 미리 돌렸을리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장을 미리 돌린게 아닌 이상 엄청 갈렸거나 사람을 겁나 뽑았거나 ㄹㅇ 근데 또 이게 돈 많이 준다고해서 수량이 그만큼 나가는게 아니라 징짜 예판 기간 짧으면 비인간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뽑더라도 충분히 안 뽑고 돈 아낀다고 더 힘들게 더 오래 굴리는 걸 선호하니까 후... 앨범 색깔 자극적이면 눈이 핑핑돌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탱 여기는 사람 많이 뽑아야 돌아가는 환경이라고ㅠㅠㅜ 나는 색깔보다는 그 쉐이브? 플라스틱 깔대기 그거 너무 싫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엠 시간 없다 빨리 예판 띄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판 띄워띄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뭐라고 검색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보고 싶었눈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 cd포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나 지역도 펑해줄수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응응 마죠 그고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고마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사람 손으로 씨디끼고 포카랑 오디션종이랑 다 넣고 케이스 끼고... 기계가 아니였다는게 넘 놀랐어 다시 하라고 하면 못할듯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 다시하라고 하면 못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우림라이온스 밸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럼 거기 맞는것 같아ㅋㅋㅋㅋ 그 여자사장님 목소리 되게 깨랑깨랑 하신분 맞지? 좀 화가 많으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같은곳 맞나보다ㅋㅋㅋㅋ 난 2주정도 했거든 진짜 이쪽은 다시 쳐다도 안 볼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와 2주라니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 난 하루했는데도 짜증나서 못버텼는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때 하던게 내 본진이랑 본진 후배라 앨범 보면서 겨우겨우 버텼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아 신기하다 이런 알바도 있다니!!!뭔가 알바했는데 내 본진이면 신기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본진이면 얼굴보는 재미!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 하는거면 만원! 평일은 최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우도 본업 잘하면 병크나공백기 길어도팬덤 유지돼?
18:46 l 조회 1
내 돌이 나중에 40대 돼서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여자랑 결혼할까봐 두렵다
18:46 l 조회 1
원래 있던 팬들이 탈빠한건데 남아있는 팬들이 우리판 스밍 안한다고 같팬들 쳐패는거 언제 안웃기지 1
18:45 l 조회 4
뷔 톰포드 할 수도 있음??2
18:44 l 조회 11
배인혁이면 일반인중에서 존잘이지??
18:44 l 조회 4
아니여기에도팬이있어요;;;
18:44 l 조회 27
도서전 다녀왔는데 민음사 부스 갔다가
18:44 l 조회 15
OnAir 아 정준하 얼굴 닦아주고 싶음 ㅠㅋㅋㅋㅋㅋ
18:44 l 조회 4
OnAir 야망 쩐닼ㅋㅋㅋㅋ
18:44 l 조회 4
방탄 호비 틱톡에 정국이1
18:44 l 조회 14 l 추천 2
아 얘들아 나 노상방뇨 목격함
18:44 l 조회 8
코르티스 앤나 방탄 지민 리스펙1
18:44 l 조회 16 l 추천 1
요새 미팬?에서 타가수 노래 춤추는게 유행이여?4
18:43 l 조회 37
전엔 동북아 얼굴 아니면 관심 안가고 서양 얼굴은
18:43 l 조회 15
나 휘핑크림 커플 실제로 목격함
18:42 l 조회 33
토이스토리 모든 시즌 다 재밌어???2
18:42 l 조회 20
트위터 일 끌고오는 거 자체도 이해 안 되지만1
18:42 l 조회 43
크로아티아 하면 니코코바치 감독 떠오름
18:41 l 조회 28
ㅌㅇㅌ에서 랄지하는거 하나하나 인티에 끌고 오지 좀 마10
18:40 l 조회 131
이게 한국인 평균이면 ㅈ ㄴ 감사하죠4
18:39 l 조회 2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