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72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6년 전 (2019/10/30) 게시물이에요

김우석 굿즈 사려는데 어떤거 사면 조으깡 | 인스티즈

폰스트랩은 무조건 살거얌 다른거 뭐살까,, 원래 얼빡 폰케 살라했는데 약간ㄴ 너무 바순희같아 보이나 싶어서 고민중임 ㅜㅜㅜㅜㅜㅜ 다른건 트레카 세트나 아크릴 키링이나 엘자홀더 그런거 고민중인데 추천좀해저..
대표 사진
익인1
키링 ㄲ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링 둘 중 어떤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 쪼그려앉아읶는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링야 쭈글석 그리고 얼빠라면 도록은 꼭사 미쳤다 난 도록 보관용우로 두개샀어 ㅠㅠㅠㅠㅠㅠㅠ보다 닳을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맞다 핑크 엘홀더 머지 ㅠㅠㅠㅠㅠㅠ사랑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록 사고는 싶은데 솔직히 사놓고 안볼것같아서 고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볼수가 없다...아니 차라리 액자사 나 액자산거 걸어두는것도 좋은데 심플님은 탁자용 미니 액자도 하시더라 ㅠㅠㅠㅠㅠ김우석은 걍 얼굴 보는게 제일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액자.. 액자 제일 사고싶지망 해외 살아서 오다가 깨지고 그럴까봐 무서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액자 유리 아님 걍 사진+프레임일걸? 근데 진짜 찐이야 ㅠㅠㅠ나 5개도 넘게샀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헉 진짜??? 그 안깨지는 그런거야?? 혹시사이즈 모 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 해외면 글쓰면서 뽁뽁이 좀 잘 해달라해봐 깨지는 유리같은 액자 아냐 얼굴이 최고지 ㅠㅠㅠ 현장에서 양일가서 신중하게 고르는데도 대충 사이즈별로 7,8개눈 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록... 진짜 최고야... 도록 영업하고싶다... 아크릴키링도 예쁘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레카도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록 사놓고 안볼것같아서 고민돼ㅡㅜㅜㅜㅜㅜㅠㅠㅠㅠ 트레카랑 키링도 너무 예부지.. 아 다 사고싶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록 난 솔직히 안보긴 안보는데 보면 진짜 만족감 최대치 찍음 진짜 전시회 액자사진 들어가있어서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록 원래 얼굴 잘생긴 돌은 도록 사는게 법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레카 갖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룩이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진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시회사진 모아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키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통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지금 하시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링 쭈구려 앉아있는 거 귀여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가지고싶은 욕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아나2 호불호 갈리길래 안 봤는데
20:26 l 조회 7
솔직히 내가 감독이면 일본 전술 따라함1
20:25 l 조회 8
그 방시혁이 만들었다던 일본 애니메이션 뮤비 어디서 볼수있어?
20:25 l 조회 8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연말에 들음 설렐듯1
20:24 l 조회 5
스탠리에 음료 담아서 냉장보관 해도 돼?3
20:24 l 조회 15
아니 걍 탈덕을 하세요 ㄹㅇ 진짜 취향 이상하네 마존가2
20:24 l 조회 35
누군가가 싫음 관심을 안주는게 제일 나음
20:24 l 조회 10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7
20:23 l 조회 46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11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6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0
20:22 l 조회 63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
20:22 l 조회 31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1
20:22 l 조회 13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12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2
20:21 l 조회 33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4
20:21 l 조회 36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44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23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12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