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27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6년 전 (2019/11/02) 게시물이에요
단체 티저 보면 원영이 수트 입고 서있는 사진 빼고는 센터인거 안느껴짐...
대표 사진
익인1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 트레일러 보고 이번엔 제대로 센턴가 햄ㅅ는데 단체사진 띠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영팬인데 솔직히 일본도 아닌데 회사가 무슨 생각인가 싶음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감도 안와서 걍 보고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체사진 하나 떴다고 센터가 바뀐게 되는 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안무도 봐야겠지만 지금 막 뜬 사진상으로는 모르는 사람이 봤을 때 센터라는게 안느껴질거같아서... 다른 프듀 그룹은 그래도 센터가 중앙에서 크게 벗어났거나 타멤이 더 부각된것처럼 보인 경우는 없던것 같아서 한 말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센터 원영이 맞아 단체사진에서도 잘 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트레일러 보면 원영이 센터인거 확 보여서 일단 지켜봐야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적으로 난 단체사진은 돌아가면서 하는거 괜찮다고 생각해.. 활동 때는 원영이 센터 제대로 시켜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사진만 저럴거 같오.. 안무 이런거 보면 원영이가 센터로 잘보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은 원영이 고정이야 안무나오면 다를듯.ㄱㅊㄱㅊ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에서 우리 만나면 좋잖아
11:21 l 조회 3
오스트리아 알제리 전도 빡셀 것 같은게
11:21 l 조회 2
지금부터 이집트인이 될 준비2
11:20 l 조회 12
30대 결혼인데도 8살 차이면 결혼식에서 말 나와??3
11:20 l 조회 14
스페인한테 고마워 해야 하네1
11:20 l 조회 11
케사 스패인전 하라ㅋㅋㅋㅋ 그냥 우리나라경기같음ㅋㅋㅋ
11:20 l 조회 12
솔직히 말하면 축협 어차피 안바뀜 그러니까 올라가야함5
11:20 l 조회 23 l 추천 1
남은경기 대략1
11:20 l 조회 15
월드컵 이거 축제 맞는 거 같아
11:20 l 조회 25
하… 스페인이 이겨서 강제로 멱살잡고
11:19 l 조회 28
이집트vs이란전을 바라보는 kbs의 상태3
11:19 l 조회 83
남은 4경기 중에 현실적으로2
11:19 l 조회 32
이란은 어때 ?3
11:18 l 조회 41
걍 개망해서 엿도 맞고 욕 더 처먹고해야 갈아엎진못해도 변화가 좀 있지않을까1
11:18 l 조회 18
현실 일반인들 연애에서 몇살차커플부터 농담으로 도둑놈 소리나와?7
11:18 l 조회 39
진심으로 보는 경기가 많아져서 재밌긴 하다1
11:18 l 조회 26
이집트 지면 탈락 가능성 높음2
11:18 l 조회 115
이집트가 이겨주고 오스트리아가 이겨주면 끝난다
11:17 l 조회 14
일단 스페인 하나 이겼으니까1
11:17 l 조회 20
나도 최애 입덕직캠 썸네일 투표란걸 해보고싶다.......
11:1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