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55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궁금해!! 

나는 키 큰 거랑 음역대 넓은 거!! 

대표 사진
익인1
팬사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 최애는 돌판에서도 말 나올 정도의 팬사랑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 최애가 가진 장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본진은 완벽한 아이돌이라 좋았다면 현본진은 아이돌 자아랑 일반인 자아가 확실한 게 재밌음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지컬 본업짱잘 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거에 사고 안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과거문제로 말 나온적 한번두 앖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얼굴도 얼굴이지만 사람 됨됨이가 제일 중요해서 ㅠㅠ 전 최애는 과거에 내가 수용불가한 것도 했고 중간중간 논란 계속 있고 그래서 스트레스 받아서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업잘하고 팬사랑 쩔고 재계약했고 그냥 다 전본진이랑 비교도 안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끼 인성 매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지컬과 운동실력 어린나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춤 노래 랩이나 얼굴, 성격은 전본진 현본진 둘 다 최곤데 현본진이 너무 내 취향범벅이라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움.. 딱 세곳 좋아했는데 탈덕한 곳은 한곳뿐이라.. 최근 입덕한 멤이랑 탈덕한 곳 비교하면 간지..?? 다잘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지컬 매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업도 열심히하는데 뮤지컬도 열심히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이 멋있달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사랑 실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크고 ㅂ.크없고 어리고 귀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과거 깨끗한거랑 성격, 말잘하는 거, 음악에 대한 태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음 이쁜거 순수한 거 팬싸태도 나이어림 춤잘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악에 진중한 거? 진짜 그 열정이 보이고 꾸밈 없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팬사랑!!!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든 멤버가 본업뿐만아니라 여러분야에서 인정받고 활동하면서 커리어쌓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굴 작음, 나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교할수없을만큼 착하고 팬사랑 대박임
더 작고 소중해
구본진은 덕질하면서도 성격이 예민한건 알았거든
그래서 그룹멤들이 다 받아주고 그랬음 막내라서...
데뷔부터 해체까지 좋아했는데 후회는 없당
지금 본진은 리더고 책임감도 엄청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그때다시 돌아가도 구본진 덕질했을걸
싫어서 탈덕했다기보다 해체해서 탈덕한거니까
구구본진도 해체해서 끝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순수하고 귀엽고 어리고 군대안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사랑이랑 얼굴 예쁜거... 예쁜 남자 좋아하긴 했는데 이번엔 진짜 머글들도 인정한 객관적으로 예쁜 애라 너무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차 꽤 됐는데 아직도 어리고 커리어 넘사에 본업 최고... 얼굴도 잘생겼고 팬사랑도 엄청나 그냥 내 인생 최애 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색 본업잘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 완벽한데 대화가 다 너무 이뻐서 내가 반성하게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사랑?여태까지 팠던 애들중에 팬 제일 생각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본진 진짜 오래 파서 현본진까지 딱 둘인데 비주얼? 나이야 전본진도 처음 팔 때는 어렸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춤 잘추고 매일매일 새롭고 매력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팬사랑ㅇㅇ 나름 덕질 많이했는데도 신세계야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멤버들이 소통왕인데 소속사도 열일해서 떡밥잔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공백기 짧은것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구최애 트위터에서 욕먹는거 봤는데
8:54 l 조회 1
32강 경우의 수 정리
8:54 l 조회 14
생각보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않네...
8:53 l 조회 33
연습벌레로 유명한 멤팬이 다른 멤 연습 좀 하라고 뭐라 그러는거 보면1
8:53 l 조회 10
홍명보가 손웅정씨랑 거하게 대판 싸웠어서 그의 아들인 손흥민도 꼴도보기 싫은거면 몰라1
8:53 l 조회 23
하 경기 전에는 무슨 일본을 응원해 했는데3
8:52 l 조회 28
원빈 ㅈㅉ 개 잘생김2
8:52 l 조회 11
지금 경기는 일본이 2대0이상으로 이겨야함?3
8:51 l 조회 50
이강인 엄청 피곤해보이네4
8:51 l 조회 25
OnAir 스웨덴 키퍼 잘생겼다
8:51 l 조회 8
2002년 신화들이 현대축구 다 망치네 ㅋㅋㅋㅋㅋㅋㅋ2
8:50 l 조회 76
보넥도 진짜 심하다 심해..... 비하인드 영상 한개에서 나온
8:50 l 조회 52
OnAir 근데 일본 키퍼도 혼열인가보네 흑인이네1
8:50 l 조회 21
근데 베리발 금발 엄청 튄다2
8:50 l 조회 22
OnAir 아 이거 골 안나온다 스웨덴도 단단하네
8:50 l 조회 10
주변에 올공 다녀온거 계속 얘기하고 싶어하는 사람 있음
8:50 l 조회 8
차기 축구국대감독이 황선홍이 유력한데 4
8:49 l 조회 84
정보/소식 방금 뜬 홍명보 감독 인터뷰...... 주요 문장....8
8:49 l 조회 171
일본은 패스 할때 몸을 던져서라도 패스 성공시키네
8:49 l 조회 7
다나카 저사람 왤케 잘하냐
8: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