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8970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본 솔직히 연애중이겠지...ㅋㅋㅋ
120
6년 전
l
조회
5855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차도있고 돈도많고 머...행복회로 아득바득 돌릴 필요 없이 맘 놓고있으면 편하겠지 ㅎ하...ㅜㅠㅠㅠㅠ
3
연관글
솔직히 궁굼한건데 데뷔한지 5년이상 됐는데 열..
7
솔직히 준영이는 뒷돈 엄청 받앗겟지
솔직히 스타쉽 케이윌이랑 씨스타가 지금의 자..
2
익인1
와씨 나는 탈덕하는게 걔한테 좋겠다
6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나는 요즘 미리 멘탈관리 하는 중이여서 뭐든 최악을 생각하고 충격방지요법 쓰고있음 오래 응원하고 싶어서
6년 전
익인84
나도ㅋㅋㅋ
6년 전
익인2
차있고 돈많으면 무조건 연애라는 발상은 어디에서 나온거얌?
6년 전
글쓴이
걍 대부분 그때쯤 그러니까
6년 전
익인2
속단하기는 이른 것 같다 케바케니까!!
6년 전
익인3
걍 글케 연연하지마.. 아이돌들 멀쩡하게 연애하는 애들 거의 없음 사겨봤자 만나지도 못하고 의미없이 일수만 늘리다 깨지고 또 사겨도 금방 깨지고 반복이야 운안좋으면 들키는 거지만 유사연애 먹는 입장에서 억장 무너질만한 연인관계 갖는 애들?? 거의 없다 보면됨
6년 전
익인16
이게 현실일듯..일반인처럼 제대로 연애하기 불가능하지
6년 전
익인19
22 솔직히 ㅇㅈ
6년 전
익인65
33 맞아 너무 연연하지마 만나는 거야 걔네도 사람인데 만나고 싶은게 당연하지 머 근데 직업 특수성 상 제대로 만나는 거 어려워 그렇게 오래가기도 힘들고 그냥 그런 부분은 최대한 잊고 살어...
6년 전
익인86
444 이제 이 부분을 자세하게 알면 멘탈 와르르맨션인데 이정도까지는 모르고 덕질하는게 제일 좋더라구
6년 전
익인4
그냥 멘탈관리할거면 어떤 방향으로가든 응원해준다고 생각하면 되지 굳이 사실확인도 안된걸로... 연예중이겠지<확신하는거 무엇
6년 전
글쓴이
연예 아니고 연애임 확신 아니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연애 안한다는 프레임 씌워서 나중에라도 터지면 더 마음 못 잡을 것 같아서 그냥 그렇게 생각한다는거지 내가 언제 내본 연애해 그랬음? 하겠지라고 했지
6년 전
익인5
나도 구본진도 그렇고 현본진도 그렇고 연애 한다고 생각해왔는데...ㅎ 근데 딱히 차 있고 돈 많아서 연애한다기 보단 그냥 하고 있다고 생각했음
6년 전
익인6
사람이란게 생각보다 다양해... 그 사람이 무성욕자일수도 있고 연애에 뜻이 없는 사람일 수도 있는데 굳이 뭘 그렇게 생각하면서 멘탈 털려해 그냥 맘 편히 먹어
6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ㅠ그럴수도 있겠지만 마음 안 먹고 있다가 터지면 더 힘들 것 같아서...ㅠㅠㅠㅠ 매 먼저 맞는 느낌으로 그냥 그렇게 종종 생각하면서 연습하는중
6년 전
익인51
무성욕자가 아니라 무성애자라고하는게 맞지않을까? 무성애자도 성욕은 있어서...둘이 좀 다른거거든..!
6년 전
삭제된 댓글
(2019/11/05 17:44:4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 뭔 주어가 보여
6년 전
익인7
당장 며칠 전에 난리 난 애가ㅜ잇는데ㅋㅋㅋㅋ
6년 전
글쓴이
그게 누군데ㅋㅋㅋㅋ? 일단 내본은 난리 안 남
6년 전
익인8
ㅁㅈ 내본진이연애하는지는모르겠지만 그냥연애한다고 맘편하게 생각하는게나음ㅋㅋㅋ그리고 찐 연애한다고해서도 멘탈안터짐 그냥어그로들이어그로끄는게 싫을뿐이지
6년 전
익인9
본진 연애한다고 미리 생각하면 마음이 나아지나?? 진짜 사람은 다양하구나...
6년 전
글쓴이
나아진다기 보다는 준비 안 하고 받아들이는 상태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예행연습...?
6년 전
익인9
본진이 연애하는거 같아? 그런 촉 있으면 그럴수 있겠네
6년 전
익인10
쓰니야 차 없어도 다 연애 가능해 ㅇㅇ 상대 차 타던가 그러더라 피셜 없는한 그냥 행덕하는 게 좋아 ㅋㅋㅋㅋㅋ 그거 신경쓰다가 옛날에 나 ㄹㅇ 멘탈 터질뻔 했는데 그냥 그 생각 자체를 안 하려고 피하는 게 나음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차없고 돈없어도 연애할수 있는데 그냥 그정도 됐으니 할 수도 있겠다 이런? 느낌?? 돈있고 차있다 무조건 연애 이런 생각은 아냐!
6년 전
익인12
ㅇㅇ 솔직히 본진멤중에 80퍼는 하고있다고 아예 생각해놓는게 맘편함
6년 전
익인12
솔직히 또래남자애들보면 각 나오징...
6년 전
익인13
애초에 연애안하는 사람이 어딨겠어 연예인들은 이쁘고잘생겼고 돈도많은데ㅋㅋ한다고 생각하고 덕질하는게 혹시 나중에 열애설떠도 타격없음
6년 전
익인14
돈많고 차있고?? 그런 것보단 난 그냥 연차 차면 그래 연애 할 나이지~ 이럼
6년 전
익인15
연애도 인생 경험이고 해도 되지 뭐
6년 전
익인17
궁금한게.. 행복회로는 어디로 돌려야 행회여..?? 쓰니랑 본진이랑 연애하는 회로?
6년 전
글쓴이
엥 아뇨 나 유사연애 안 먹어...그냥 본진이 연애를 안 한다는 행복회로..
6년 전
익인17
근데 왜케 연연해?? 유사 아니면 애초에 연애 하던말던 덕심에는 큰 차이없지않아?
6년 전
글쓴이
나도 몰러...그냥 싱숭생숭한 마음 들길래 그런 마음도 안 들도록 연습하는거여...
6년 전
익인20
유사연애 안 해도 연애 한다고 하면 맘 이상함ㅠㅠㅠㅠㅠ
6년 전
익인49
22 유사안먹어두ㅜ맘이상한건 사실
6년 전
익인50
33
6년 전
익인54
44
6년 전
익인18
연애 하는거 난 좋은뎁..ㅋㅋ 그 나이때 할 수 있는거 다해 이주의라ㅋㅋ
6년 전
익인21
보통은 연애중이겠지 맘놓고 있어야지 이거보다는 그냥 연애 신경안써야지 하면 하는거고 아니면 아닌거지!! 라고 하긴하지..?
그리고 그게 쓰니한테도 편할걸?? 괜히 연애중일거야 생각하고있으면 어 이거 혹시? 이런게 생길수도있으니까 그냥 아무생각안하면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22
쓰니가 그래서 맘 편하면 그렇게 해야지 쓰니 본이 지금 팬들한테 잘하고 있음 된 거고
6년 전
글쓴이
웅웅 본진 다 잘하고 있어!! 그냥 내가 주책일뿐...
6년 전
익인22
싱숭생숭할 수 있어 뭔가 공공재가 알고보니 개인 소유였다...란 기분 들더라 팬도 아니고 유명돌이라 아는 정도였는데 연애한단 얘기 들으니까
6년 전
익인23
근데 만약 나이가 20대 중반 넘어가는데 연애 한번 못해보는 것 보다 난 차라리 해봤으면 좋겠는데.... 연예인도 사람이고 심지어 동료들이 다 잘생기고 이쁜데 거기서 사랑의 감정 한 번도 못느껴 봤다면 그게 더 문제인 것 같음
6년 전
익인35
222
6년 전
익인23
그리고 연애라고 해서 거창한 거 없고 그냥 둘이 눈맞아서 좋아하는 건데 그게 왜 문제가 되는 건지 모르겠어.. 팬기만 될 행동만 안하면 됨(예를 들어서 공식에센에스계정에서 은어쓰면서 팬들한테 하는척 즈그 애인한테 사랑의 메세지 날리는거)
6년 전
글쓴이
문제가 되는 게 아니라 그냥 본진이 그렇다고 하면 내 기분이 이상할 것 같아서 하는 말임 연애 하지 말라고 한 적 없고 그냥 연애한다고 그렇게 생각한다고 한 거야 연애하는거 문제라고 말한적 없음
6년 전
익인23
건강한 덕질을 하는 사람이라면 본진이 사회적 법적 문제가 되는 행동을 하지 않는 이상 응원해주고 본진이 행복하길 바래야 되는 거 아닐까.. 기분이 이상할 수는 있겠는데 그런걸로 너무 맘 상하지는 않았으면 좋게써
6년 전
익인24
사람마다 다르다지만 왜 난 아이돌이 연애하는거에 그렇게 걱정하고 현타오고 하는지 잘 이해가 안감...
6년 전
익인24
아이돌이 무슨 성직자도 아닌데
6년 전
익인21
나도 학교다닐때는 신경쓰였는데 이젠 별 신경안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하고 내주변도 하는데 이쁘고 잘생긴 너네가 못하는건 말도안되지 ->이생각
6년 전
익인24
ㅇㅇㅇ내말이 그정도 잘생기고 이쁘고 능력좋은데 연애를 웨안훼...?
6년 전
익인60
사람이 그런 이유로 연애 하고 안 하는줄 알아? 모든 사람이 연애하고 싶어할거라 생각하지마 네 기준으로 판단할거리가 아냐 그건. 이건 연애 관심 없는 사람들을 치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그럼 연애 안 하면 불행한 건가? 왜 연애를 살면서 반드시 해야하는 것 중 하나라고 여기는 거야? 돈 많고 차 있어도 연애 안하고도 행복하게 살 수 있어
6년 전
익인24
네 개인의견은 잘 들었습니다만 내 말 어디가 치기고 연애 안한다고 어디에 안 행복하다고 했는지...?
6년 전
익인60
24에게
치기가 직접적인 것만 치기인가? 간접적으로 상대가 그렇게 느꼈어도 치기야
6년 전
익인24
60에게
네...ㅎㅎ 뭐 간접적으로 치기라 느꼈으면 할말이 없고 안타깝네요~
6년 전
익인24
그리고 저 말 어디에도 모든 사람이 연애에 관심있단 말도 없고요... 한다리 두다리 건너서 생각하신듯 합니다만요
6년 전
익인60
24에게
애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하지 관심 없는 사람이 하겠나
6년 전
익인30
나도 내가 현생에서 내 연애할 거 하고 덕질할 거 하고 다 해서 그런지 노상관...
6년 전
익인25
근데 연애는 수시로 하는고라서 ..
6년 전
익인25
차 없고 폰없어도 연애 다하더라
6년 전
익인26
확실한 것도 아니고 의심할 정황이 있는 것도 아닌데 가수는 무슨 죄로 의심부터 당하고 있는거징..
6년 전
글쓴이
잉 의심 아니고 그냥 나혼자 그렇겠지 생각하는거임
6년 전
익인60
2 만약 나라고 생각하면 지금 현재 비혼주의자에 연애도 관심 없는데 팬이 무작정 자기에 대해서 이렇게 생각하고 궁예하면 기분 나쁠 것 같아. 왜 모두가 같은 라이프스타일, 같은 주관일거라 기본값을 맘대로 정해서 가정부터 하고 생각하는 거야.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 경제력 때문에 연애를 포기하는 사람도 있지만 애초에 경제력 상관없이 각자의 이유로 연애 생각 없는 사람들도 많아. 그리고 그건 일반인들만 그런게 아니고 화려한 연예인들은 더하지. 생각 좀 바꿨으면. 기본값을 설정하는 거부터가 나는 편견이 많은 사람이란 걸 인증하는 건데.
6년 전
익인27
차있고 돈있어도 연애 안하는 사람이 수두룩 빽빽인데 뭐하러 셀쿠를 깨
6년 전
익인28
나 차도 있고 돈도 있는데 남친 없다~~~~눈물난다~~~
6년 전
익인29
어차피 연애는 다 하는 것 나만 모르게 해주라
6년 전
익인31
너무 그런거 신경쓰지마러ㅠㅠㅠ근데 이해는 된다 나는 내돌 연애할거면 행복하게 했으면 좋겠지만서도 내 욕심 생각하면 또 안했으면 좋겠어서...
6년 전
익인32
나두 유사연애 엄청 많이 먹는데 그냥 나 모르게만 해라...이러구있음ㅋㅋㅋㅋㅋㅋ 쓰니도 넘 신경쓰지마러ㅠㅠ❤️
6년 전
글쓴이
고마와.....❤️
6년 전
익인33
아이돌도 사람인데 당연히 하지 뭐 ㅋㅋㅋㅋ난 그런 생각자체를 안하고 덕질하는데 애초에...
6년 전
익인34
쓰니야 근데 솔직히 너 마음 이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나도 멘탈관리 해야될 것 같아...^^
6년 전
익인36
예쁘고 잘생기고 돈많고 나같아두 연애할듯 솔직히.. 무조건 다 연애한다는게 아니라 연애하는게 이해 된다는 뜻
6년 전
익인38
난 우리애 그냥 행복했음 좋겠음 사랑도 하고 연애도하고 그러면서 성장하는거니까! 대신 걸리지말길 ㅠㅠ 난 상관없는데 연애한다고 욕먹는게 보기 힘들어서 ㅜㅜㅜ
6년 전
익인40
상관없긴한데 난 모르고싶다...ㅠ
6년 전
익인41
아이돌 말고 걍 내 또래라고 생각하니까 연애하는거 별로 신경 안쓰이더라 이렇게 예쁠때 연애해보고싶은건 똑같은 마음이겠거니 생각해
6년 전
익인43
근데 궁예로 혼자 마플타는 이런 경우는 거의.. 찐으로 열애설 터졌을 때 그간 들인 노력이 무색하게 또 충격받을걸....ㅎ
6년 전
글쓴이
찐으로 터졌을때 상대방이 범죄자 이런것만 아니면 이제 충격 안 받을 것 같아
6년 전
익인43
ㅋㅋㅋ그건 너무 갔다 쓰나.. 걍 연예인의 사생활 자체에 관심을 두지 않는 걸 추천해
6년 전
익인44
나도 멤버들 다 연애하겠지 생각하고 살어 ㅋㅋㅋㅋ ㅠㅠㅠ 안들키면 팬들 모르니까 안들키기만 하면 좋겠어 ㅠㅠ
6년 전
익인45
차 있는지 몰랐는데 있더라 연애 하겠지 싶다 .. 근데 아주 꼭꼭 숨어서 하는지도 몰랐으면 함 ㅠㅠㅠ
6년 전
익인46
연예인도 사생활이 있는데 하겠징
6년 전
익인47
난 진짜 집돌이일거라 생각한 애 파다가 열애설 떠서 그냥 그래 할 놈은 다 하는구나 이 생각뿐... 걔네도 사람인데 하는 애들은 하겠지 뭐
6년 전
익인47
당장 남 연애도 안궁금 하잖아
내가 응원하는 사람의 연애... 진짜 더욱 알고싶지 않고 유사연애는 아닌데
이게 무슨 마음인지 나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48
솔직히 사람인데 하겠지.. 난 그냥 아무생각이 없다..
6년 전
익인52
구본진 진짜 국내외로 바빴고 집돌이인줄 알았는데연애하는거 알고 아 진짜 바쁘고 집돌이에 안돌아다녀도 할거 다 하는구나 느낌ㅋㅋㅋ 그리고 돈많고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넘쳐나고 자꾸 만나는데 그사람들끼리 눈이 안맞기도 힘들겠단 생각도들고ㅋㅋ
6년 전
익인53
근데 이건 열애설 자체 충격도있지만 누구랑 사귀냐에 따라서도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다름..ㅋㅋㅋㅋㅋㅋ그냥 그 순간의 tmi일 뿐인거지 사생활 자체를 덕질 범주에 안두면 편하긴 햌ㅋㅋ
6년 전
익인55
솔직히 걸리지만 않으면 됨.. 내본은 연애중이든 아니든 지금 티 하나도 안나는 거 보면. 본업도 열심히고.. 난 사랑에 미친수준 아니면 상관없음ㅋㅋ
6년 전
익인54
22 공감된다
6년 전
익인56
나도 뭐 조용히 알아서 하겄지 싶음
6년 전
익인57
연애할 순 있지 싶은데 또 연애설 터지면 좀 그럼..
괜히 남의 남자 좋아하는 기분 들고 유사는 안 먹지만 좀 그래
6년 전
익인57
그냥 조용히 사겼으면 하는 마음..
6년 전
익인58
내 본도 ㅋㅋ
6년 전
익인59
아이돌도 사람인데 신인 라이징 팬기만 아니면 상관없어 나는 그리고 내본은 슬슬 결혼도 생각할 수 있는 나이라서 큰 타격 없당
6년 전
익인60
엥 난 돈 많아지면 지금보다 더 나혼자 위해서 펑펑 쓰며 살건뎅.. 그리고 결혼도 안 할거고 넘 일반화
6년 전
익인61
뭐 하겠지 다들 선남선녀인걸 그냥 열애설만 안나면 ㄱㅊ 상대방 특정되는 순간이 좀 힘들지
6년 전
익인62
근데 걍 난 안들키면 해도 상관없을듯
6년 전
익인63
난 ㄹㅇ 기만 당하고 대놓고 럽스타에 공개연애 다 당해봐서 솔직히 걸리지만 않고 저런 것들만 안하면 됨
6년 전
익인64
연애해도 좋은데 제발 걸리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그걸로 또 애 욕 먹을 거 생각하면 내가 더 스트레스 받고 ㅜㅜ
6년 전
익인66
기만만 안한다면 상관없어 나는
6년 전
익인67
난 쓰니 맘 이해감ㅠㅜㅜ 솔직히 마음이라는게 내가 하고 싶은대로 움직이는 것도 아니잖아 연애 이런거 신경쓰지 말라고 하는데 막상 터지면 유사연애 안먹어도 뭔가 이상한 기분 들고 그러더라고 나도 그냥 예쁘고 잘생기고 잘났으니까 연애하겠지~~ 이런 마인드 가지려고ㅠ 연연한다기보다는 그럴수도 있지 이런 느낌으로
6년 전
익인68
안걸리면 ㄱㅊ 애인 있는 사람 좋아하는 것 같아서 좀 그렇거든
6년 전
익인69
나는 연애하는거 좋음 걸리지만 안으면됨
6년 전
익인71
연애하는건 상관없지만 안들키면 좋겠다 별로 알고 싶지 않아 사생활은..
6년 전
익인72
솔직히 거의 연애할 거 같애 본진아 걸리지만 말아줘
6년 전
익인73
이해돼 나는 누군가의 남자친구를 덕질한다는거 좀 꺼려지긴해서,, 하는건 개인의 자윤데 들키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6년 전
익인74
진짜 연애는 티엠아이임 유사 안먹어도 남의 남자 좋아하는 그 찝찝함이 결국 탈덕으로 이끌더라
6년 전
익인75
222 나도 이기분임 솔직히 나도 연애해도 괜찮아 라고생각했었거든ㅋㅋㅋ 근데 아니더라 막상 터지면 남의남자 좋아하는 기분이라 라이트되고 그냥 탈빠하게됨 연애는 안걸리는 게 좋다 진짜
6년 전
익인76
뭔가 쓰니 맘 이해간다ㅠㅠㅠㅠ 나도 맘 심숭생숭 해질때있는데 걍 연애하는가 괜찮은데 나만모르게 해줬으면 디스패치 정치쪽으로 더 일해줬으면...
6년 전
익인77
연예인도 사람인데 연애하겠지...
6년 전
익인78
난 했으면 좋겠다 옆에서 여러모로 관리해주고 챙겨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보여서.. 대신 걸리지마..모두가 힘들어져ㅠ
6년 전
익인79
본진 열애설 난적있는데 묘하게 그전에 연애하면 저런분이면 괜찮겠다...싶었는데 터져서 놀랐음ㅋㅋㅋ근데 아니라고하긴했는데 많이놀라고 솔직히 최애라 질투?는나도 여자분이 이미지 너무좋으셔서 그러면 괜찮지도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어 ㅋㅋㅋㅋ 팬기만하고 티낼애도아니고..
6년 전
익인80
근데 솔직히 자기가 덕질하는 아이돌이라는 존재도 평생 연애를 안할거라는 보장도 연애를 해서는 안될 이유도 없잖음 물론 팬들의 애정 관심을 받고 본인또한 그걸 주는 직업이라 한들 그들도 결국 사람인데..그걸로 어그로 끌리고 욕먹고 계속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하는 그런게 싫을뿐이지 아이돌이 연애하는것 자체로는 솔직하게 아무상관이 없음
오히려 연애를 안했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는게 더 이기적인것 같고 그럼..본인들도 아이돌 덕질할때 애인 안사귈거 아니잖아..
6년 전
익인81
덮어두고 덕질하는 거지 모...ㅋㅋㅋ 나도 연애로 탈덕해봐서 쓰니 맘 이해가 ㅋㅋㅋ 나 진짜 ㄹㅇ로 유사안먹는데도 그랬어 이번에 또 터지면 난 남돌판 뜰거임
6년 전
익인82
차있고 따로살면 연애한다 라는 말생각난다ㅜㅜ 솔직히 연애안한다고생각안해 걸리지만말고 깔끔하게사귀고 깔끔하게 헤어지고 그거만 해도 다행
6년 전
익인83
주변보면 그저 그런 사람도 다 짝이있던데 있지않을까 싶어
6년 전
익인85
그런 거 신경쓰이면 휴덕 추천.. 나 그런 거 생각하다가 너무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아예 탈덕했거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이슈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
이슈 · 3명 보는 중
핫후라이드 계열이 혀는 안 매워하는데 배는 뒤지려 하는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엄마 바람피는거 나한테만 들켰는데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혼자 살 때 아픈게 제일 서럽다는 말이 공감 안 된다는 토니안
이슈 · 3명 보는 중
AD
중국인들의 점심시간 문화
이슈 · 6명 보는 중
AD
근력 운동 '상식' 무너졌다...계단 오르기 보다 내려가기 효과가 2배?
이슈 · 4명 보는 중
사촌오빠 버스기사인데 일하는 것 같지가 않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서은광 : "댓글창이 엉망진창 될 수도 있는데..."
이슈 · 3명 보는 중
남아공한테 지는 걸 예측한 디시인
이슈 · 4명 보는 중
AD
미국에서 이재명 대통령을 지킨 대한민국 기자단
이슈 · 2명 보는 중
일주일 뒤 농심에서 출시할 예정이라는 신상 과자
이슈 · 5명 보는 중
AD
본인기준 장원영 제일 예뻤던 날 얘기하는 달글
이슈 · 4명 보는 중
아무때나 쓸 수 있는 500만원은 꼭 남겨둬라.jpg
이슈 · 2명 보는 중
'비혼하던 3040 여자들 보고 요즘 여자들은 결혼하고 싶어한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뭔가 요상한 청주동물원 늑대 이름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l
마플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
123
연예
l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
120
연예
l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
113
드영배
l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128
라이즈
l
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5
제로베이스원
l
엠카 사전투표 보은달글💙🫡💙
41
엔시티 위시
l
본인표출
장터
첫출근 응원 받았던 듀인데 리쿠 생일기념 작은 나눔
29
앤더블
l
하오랑 뽀뽀할 사람 '3'
24
성한빈
l
허리 ㅠ 다친진 몰랐는데
20
엑스디너리히어로즈
l
첫콘 어땠어..?(ㅅㅍ)
38
플레이브
l
자리 봐줄사람!!
20
알디원
l
상원이 보핍보핍 리허설짤 순수하게 감탄중
22
하이라이트
l
독방명 하이라이트(비스트)로 변경 됐다!!
18
재희
l
견주들아 티저봣냐
32
세븐틴
l
치링치링 V8 singasong 뮤비 티저
14
OnAir
로셀로 토트넘 있었던 걔 맞지?
11:33
l
조회 1
진짜 축협은 손흥민같은 선수가 있어서 고마워 해야 되는데 왜 그걸 모르지
11:33
l
조회 6
근데 벤투 데리고온거 명보라며
11:32
l
조회 11
맨끝줄소년 이거 장르가
1
11:32
l
조회 6
OnAir
이와중 오스트리아가 한골넣음 ㅋㅋ
11:32
l
조회 13
의미없지만 경우의 수 마지막꺼는 충족될듯 ㅎㅎ.....
1
11:32
l
조회 30
축협에도 축권보호국 파견하자
11:32
l
조회 4
홍명보 패지말고 축협 패야함
6
11:32
l
조회 41
근데 선수들은 왜 열심히 안뛴겨?
5
11:32
l
조회 28
아르헨티나 역시 잘하는 나라이네
11:32
l
조회 5
걍 감독 누가외도 손-김-이는 경기내내 선발이지
11:32
l
조회 15
신생아 유기해서 사망시킨 베트남 산모 징역 10년 받았대
11:32
l
조회 13
OnAir
아르헨티나 벌써 2골이네
11:32
l
조회 7
감스트 영상 올라왔네
11:32
l
조회 25
수호
추가하기
더보기
🩶🤍🩵점선면 발매 2주년🩵🤍🩶
1
준면아 생일 축하해🐰💙
1
준면아 생일 축하해🐰💙
1
준묘니 생일축하해🐰💙
2
정보/소식
Sumi Jo 조수미 'Romance (Duet with..
1
💛🖤🩶그레이수트 발매 4주년🩶🖤💛
2
OnAir
역시 이변없이 메시 가겠습니다
11:32
l
조회 10
손흥민 사랑해 손흥민 행복해 손흥민 건강해
2
11:31
l
조회 8
너무 속상하다
11:31
l
조회 17
자고 일어나자마자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
2
11:31
l
조회 21
축알못들이 홍명보 문제점 알려면 이거 보면 좋드라
2
11:31
l
조회 33
화끈한 우루과이 근황
11:31
l
조회 6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27일(토), 🐶🐱엔시티드림 제노재민 팬미팅 DUALITY #JAPAN
진행
28일(일),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10화
진행
28일(일), 🩷 세븐틴 V8 프리 리스닝 파티 🩵
알림예약
예정
28일(일), 알파드라이브원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YOKOHAMA
알림예약
예정
28일(일), 스코시즘 🍥 '우천취소특집' 스코시즘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
1
일부선수들 제외하고 입국한대ㅇㅇ
28
2
홍명보 전술 문제 맞거든? 근데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깐 우리나라 선수들도 대충 뛴것도 맞더라
23
3
정보/소식
[속보] 한국, 32강 탈락...월드컵 특수 끝
7
4
지금 캐나다 감독이 한국국대 하고 싶다고 했어
10
5
정보/소식
김판곤 : 어중간한 외국인보다는 홍명보가 낫다.jpg
7
6
문재인 : 조별탈락 / 윤석열: 16강 / 이재명 : 조별탈락
35
7
홍명보 귀국 수영루트 정해줌
2
8
뭐야 탈락 확정임?ㅋㅋㅋ
4
9
오현규 부모님 선구안 대박..
10
한때 우울증으로 힘들어도 26년 월드컵은 봐야지했는데
2
11
근데 잘 묘르는데 홍명보는 모두가 싫어하는 무능한 감독인데 어쩌다 축협 맘에 든 거야…?
9
12
근대 우리 아시안컵 당장 9월 아니야?
9
13
우리 32강 못간다고...??
15
14
이번에 손흥민이 안 운거면 말 다 함
4
15
와중에 오스트리아 골 넣은거 구라같넼ㅋㅋㅋㅋㅋㅋㅋ
1
16
2002월드컵베이비를 뒤이을 2026월드컵베이비
1
17
홍명보에게 유독 원초적인 역겨움이 느껴지는 이유
3
18
월드컵 다 끝났으니 질문함. 이태석 얘 홍명보 픽임?
2
19
외국감독 안쓰고 써서 난 진짜 돈이라도 적게받나했어
3
20
근데 난 이번 월드컵 보면서 기분이 너무 더러웠던 이유가
1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
36
2
헐 윤경호 13시간 묵언수행 이뤄진거임?????
5
3
요즘 윤경호가 진짜 대박인득
4
4
허남준 간만에 횡성 본가 갔나봐ㅋㅋㅋ
18
5
아.. 강회장 꽉막힌 고구마 구간인갑다......
16
6
최현욱도 업계에서 연기잘한다고
6
7
급상승
넷플드 패트롤 이래 낮은거 근래 되게 드물긴하네
7
8
와우 시청률 10이랑 15퍼 벽있다했는데
2
9
김부장
근데 9.5 -> 15.7이 ㄹㅇ 대단한거같음
4
10
맨끝줄은 국내 1위도 빡쎄겠다
4
11
소지섭 자체는 넷플광장이나 김부장이나 걍 비슷해보이는데
1
12
허남준 바자 화보에서 흰티가 젤 좋은거 같아
8
13
김부장
내기준 김부장도 드까알인듯...
3
14
윤경호님 어디서 첨 봤어?
10
15
헐 김부장 후속 재벌형사 2 네
3
16
윤경호 시청률 공약 어캄 ㅋㅋㅋㅋ
5
17
스김부장
김부장 시청률 공약이 13% 나오면 윤경호 13시간 묵언수행 한다는건데
6
18
멋진신세계
백상 인스타가 대사 모음 올렸네
2
19
멋진신세계
신서리 악플은 사실상 엔터소속사 법무팀을 넘어
1
20
멋진신세계 이제 3화까지 봤는데
6
1
이번 월드컵에 조규성은 왜 없었어??
7
2
문재인 : 조별탈락 / 윤석열: 16강 / 이재명 : 조별탈락
9
3
내친구 160에 47키론데 걍 개개개말라던데
7
4
Jtbc 이번 월드컵으로 1200억 적자봄
2
5
도서전 가는 사람이 영화제 락페 가는 사람인거 ㄹㅇ인듯
3
6
20대에 어디 안가고 집에만 있음 손핸가…? ㅍ
6
7
아 위치앱 꼼수 못 쓰나
16
8
심심해 다들 머해,,
26
9
미용사는 ㄱ슴 닿는거 몰라?
10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
1
11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
11
12
이 사진 2개 너무 다른 사람 같애??ㅠ
19
13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4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5
이번 월드컵 결과
3
16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7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
2
18
냉동실에 안 먹는 식재료 있는 거 억지로 먹으려다가
6
19
고기보다 해산물이 더 좋아…
3
20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
16
2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12
3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8
4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7
5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
6
흔한 야빠와 다를게 없는 경기보는 뉴진스 민지
1
7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
4
8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9
드라마 대장금에 나온 시츄
1
10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 ㅋㅎㅋㅋㅎㅋ
11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12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13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