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89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그거 나야 ㅋㅋㅋ 그래서 나는 완성되면 파  

눈물 쭐쭐 흘리는 시간도 소중한 거 아는데 나 완전 과몰입녀라 감정소모 엄청나 그래서 어느정도 뜨고 나면 파는 듯 늦덕이라 서러울때도 있지만 나쁘지 않아 잘나가는 돌 파는 거 좋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그래 그리고 스스로가 한 먹을까봐 일부러 지양해 막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거 보면서 초조해하고 이러면 죽을거같아 그리고 극한적 상황에 놓인 몰카 이런것도 진짜 싫어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 다행이다 나같은 사람도 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슈스케부터 오디션 프로 하나도 안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내 본진 프듀 나온그룹이야...ㅎ 프듀 애증의 프로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난 심지어 워너원 팠는데 데뷔하고 좀 뜨고 팠어 거꾸로 덕질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멘탈 안전해 물론 덕질하면서 힘든일도 있었겠지만 그 프듀때 안판건 다행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좀 불순한데, 태생이 스토리텔링본진이라 아이돌들 서사 따라가는거 진행느려서 못기다려 완성되면 몰아서 서사따라감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 웃겨 느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몰아보기 같은거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맞아맞아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1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
21:05 l 조회 1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1
콘서트 전동행자한테
21:05 l 조회 8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7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
21:04 l 조회 6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0
남돌한테 미남이랑 미인은 다른 의미야?4
21:04 l 조회 13
닏도러들아...나 눈물 날 것 같아... 1
21:04 l 조회 11
안정환 말 시원하게 하네3
21:04 l 조회 30
정국이 이케 웃는거1
21:04 l 조회 15 l 추천 1
바지벗은돌이 누구야?4
21:04 l 조회 73
축구 선수들 입국 언제부터야?1
21:03 l 조회 8
성찬 ..사투리로 팬들하고 대화하기
21:03 l 조회 24
뭐 이제는 냉부 하차 청원까지 할거라네 ㅋㅋㅋㅋ
21:03 l 조회 38
나 요즘 베몬이 좋은 듯
21:03 l 조회 8
라이즈 영원즈 미친거 아닙니끼ㅏ1
21:03 l 조회 27 l 추천 1
오잉? 엑디즈 뭔일있음 ?4
21:02 l 조회 85
근데 은퇴한 선수중엔 박지성이 제일 간지나는거같아
21:02 l 조회 12
ADHD약 효과 없던데
21: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