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0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유사연애보단 내 틀안에서 생각한 가수의 이미지가 있는데 연애하는 순간 그 이미지가 틀을 벗어나는 거여서 싫어하는 거 아닐까 하고 깨달음.ㅋ.ㅋㅋ..

물론 나만 그렇다는 거야. 다른 사람들도 싫어하는 이유는 다 다를거라고 생각 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 마음이 좀 큰듯ㅠㅠㅠ 모두의 가수가 아닌 누군가의 남자로 기억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유사연애는 아님. 내가 어렸을때는 모르겠는데 지금은 내 본이랑 사귀고 싶은 마음 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나는 괜찮은데 주변에서 뭐라하는거 싫어서 안좋아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이미지 깨지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
20:40 l 조회 1
재계약 때문에 불안한데 말할 곳은 없고
20:40 l 조회 9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
20:39 l 조회 7
원빈 묶머 미쳤네
20:39 l 조회 29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2
20:39 l 조회 30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1
20:39 l 조회 26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4
20:39 l 조회 18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7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2
20:38 l 조회 39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
20:38 l 조회 7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8
20:38 l 조회 43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47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19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3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1
20:37 l 조회 37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5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1
20:37 l 조회 12
저메추 해줄사람1
20:37 l 조회 5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5
20:36 l 조회 39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2
20:3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