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21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쇼타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ㅆㅈㅇ가 ㅇㅅㅇ포기안할 이유가있어?? 5년동안 수익때문에 안놔준다고 얘기하는거 많이본거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해투 뺑뺑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투로 수익 막 얻을정도로 아직 팬이 많은것도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도 못낼상황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강행하면 국내 공중파 광고는 다 막혀도 앨범내고 해투 뺑뺑이 한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지금 ㅇㅅㅇ이 해투 뺑뺑이로 수익많이 얻을수 있을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모르지 그건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뺑뺑이? 그리고 앨범내도 팬들은 살 거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을 낼수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 낼 이유는 없지 보니까 강행 여전히 지지하는 팬들 많던데 앨범 내도 다 살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뺑뺑이 돌면 돈 되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래도 초동 50만 나왔잖아 씨제이는 손해도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속 떠받들어주는 팬들 있으니까 앨범정도는 내려면 낼 수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군데많이탈주한것같은데...그때랑 상황도다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투ㅇㅇ 그리고 자꾸 돈 못 벌었다는데 고척대관 돈 얼마들지도 않은데 쇼콘 매진시키고 앨범 초동만 52만장 넘었으면 가수한테 돌아가는 돈이 상대적으로 적지 얘넨 돈 꽤 벌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는데 앞으로 어떻게될지!! 앨범을 낼수있는 상황도 아닌거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미팅이라 티켓값도 싸서 수익 없다고보는게 나은데 공연할때 대관만 아는게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외에 돈이 훨씬 들어가는건데 공연장이 바로 준비되는갓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쇼콘은 적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척 대관료 광고 뺑뺑이 돌려야 겨우채워 엄청 비싸..쇼콘 적자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앨범 50만장 팔때랑 지금은 상황이 다른거 같음.. 나도 소비하긴했는데 사실 이정도로 심각한 상황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
계속 강행하면 일단 나도 버티기 힘들어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생각이야 첫앨범때의 화력을 내기 힘들거같고 해투돈다해도 수익이 그정도로 클거같지 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씨제이가 수익계산해서 투자할 만큼만 투자해서 앨범강행은 할 것 같아 방송을 안나와도 앨범내는건 가능하니까
다만 그때부턴 오롯이 돈만보고 벌 목적이기 때문에 얼만큼의 퀄을 유지하는지가 다른거고
그래도 어느정도 아시아투어쪽으로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뭐..해투는 막 큰 규모가 아니어도 일단 돌면 돈이된다고는 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ㅆㅈㅇ정도 대기업이 이렇게 이미지 다버려가면서 그렇게 큰 수익도 나지않는데 강행할 이유가 없어보여서...해투 돈다고해도 엄청 많이 득이될거같지도 않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ㅎ 내가 댓보고 본문을 제대로 안봤네ㅠ 나도 그닥 씨제이가 강행할 이유는 없어보여 차라리 좀 활동하면서 버프붙은 상태에서 터진 일도 아니고 단순 초반화력때문에 강행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생각..계약을 한 소속사와 아닌 소속사가 공존한다니 무작정 풀세트로 강행할 가능성은 더더욱 낮아지는 거고 씨제이쪽에서는 경중따져서 계산기 두드려서 결정하겠지 굳이 씨제이는 자기들 잘못이긴 하지만 저걸 끌어안고 진행할만큼 연예사업에 적극적이진 않음 주 수입원도 아니고..단순 해외 이미지용으로 햇던건데 뭐 이미 물건너 갔으니 계산기 두드려서 결정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5년활동이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ㅇㅅㅇ5년 활동이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
19:02 l 조회 1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
19:02 l 조회 1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3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15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17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8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1
19:01 l 조회 57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1
19:01 l 조회 15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
19:01 l 조회 15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19:01 l 조회 6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
19:01 l 조회 14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2
19:01 l 조회 49
왤케신남
19:01 l 조회 8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4
19:01 l 조회 40 l 추천 2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2
19:01 l 조회 6
하투하 노래 뭔가 애니 ost같아
19:01 l 조회 5
하투하 진입 47위1
19:01 l 조회 19
하트 이모지두 좋다
19:01 l 조회 1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9
19:00 l 조회 99 l 추천 2
한처먹은 여돌정병 엄한데 정병 발사하네
19: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